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 - 서울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by 낯선.공간 2015. 10. 19.

목차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 - 서울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 8월에 방문했던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남산에는 물론 왕돈가스 먹으러 가는 것도 좋지만, 그 근처에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도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남산 애니메이션센터 입구의 라바 캐릭터 인형들.

    위치와 연락처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전화번호 : 02-3455-8341영화,영상 | 상세 서울 중구 예장동 8-145

    먼저,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의 위치는 서울 중구 예장동 8-145에 있어요. 이곳을 찾으시려면 전화번호는 02-3455-8341입니다.

    규모와 비교

    부천 만화박물관과 비교하면 규모가 좀 작지만, 그렇다고 무시할 만한 곳은 아니에요. 옆에 있는 만화도서관은 다양한 만화책을 갖추고 있고, 무료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체험과 전시

    4D 환상의 가상체험관도 있는데, 아쉽게도 저는 체험해보지 못했어요. 또한, 다양한 만화 캐릭터들로 이루어진 마을이 있고, 뽀로로 캐릭터가 미국의 '마운트 러시모어'처럼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잠깐 게임 체험도 가능하지만,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만들기 체험은 유료로 진행되고 있어요.

    특별 전시

    역시 대한민국 애니메이션을 전시하는 곳에서 빠질 수 없는 '로보트 태권V'의 피규어도 있었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가 쭈니쿵의 '염라공주 모모레'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한비광, 그는 누구인가?

    한비광 캐릭터에 대한 전시도 있어서 '오호 열혈강호' 팬이라면 꼭 봐야 할 곳이에요.

    결론

    남산에 아이들과 놀러갔을 때 시간이 조금 남는다면, 남산 서울 애니메이션센터는 꼭 방문해 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다양한 체험과 전시가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