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걸/일반인

당구여신 한주희 당구심판 인스타그램, 나이와 별명 만찢녀의 뜻

by 낯선.공간 2017. 7. 25.

목차

    이미 몇년 전에 휩쓸고 지나간 내용이지만, 저는 오늘 처음 봤기 때문에^^;

    포스팅합니다.

    전 당구를 전혀 못치는데요. 

    별로 재미도 못느끼겠교~ 실력도 없고~ 그러니 당구 경기 중계 따위는 전혀 보지도 않죠.

    그렇지만 여자는 봅니다^^;

    서핑 중에 보니까, 굉장히 예쁜 분의 사진이 있었는데, 제목이 당구여신 한주희 당구심판 이더군요.

    처음에 한주희로 검색했더니, 왠 인자하게 생긴 아저씨가 나오더군요. 

    패스~

    당구여신 한주희로 검색해보니, 만찢녀라는 별명이 붙은 예쁜 아가씨가 나오네요.

    도대체 만찢녀가 무슨뜻인가 찾아봤더니, "만화 책을 찢고 나온 것 같은 청순한 외모"라는 뜻이라네요.

    헐~ 요새는 참 별의 별 말이 다 만들어 집니다.

    하무튼 만찢녀 한주희가 왜 화제가 되었나 살펴봤더니, 딱히 대단히 많은 곳에 얼굴을 디민 것도 아니더군요.

    크레마배 3쿠션 남녀스카치클래식 케이블 채널에 잠깐 얼굴 비췄을 뿐인데, 당시 가장 핫하던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사건보다 실검 순위가 상위에 랭크되었다네요.

    굉장히 청순해보이는 외모와 달리, 한주희 선수의 나이는 84년생으로 32!

    게다가 한주희 선수는 남친이 현재 없고, 5년이나 없었다는데요. 만화책을 찢고 나와서 그런가봅니다. 믿을 수는 없지만^^;

    서핑으로 한주희 사진을 찾다보니, 한주희 과거사진이라고 올라와 있던데 아마 성형전 사진인가봐요. 지금 모습과는 사뭇 다르던데^^;

    한주희 선수의 키는 160cm 별명은 멍주희. ㅋㅋㅋ 키와 별명까지 막 귀엽네요.

    한주희 인스타그램을 뒤져봤지만 도저히 못찾겠네요.

    아직도 없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