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전통시장여행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 송어 얼음 낚시대 릴

by 낯선.공간 2015. 9. 22.

목차

    이 글은 2014년 12월 13일에 방문했던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에 관한 글을 2015년 1월에 작성했다가 옮겨온 글입니다.

    발행일과 방문일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지지난 주에 딸과 둘이서 신당동 곤충체험박물관에 다녀오다가 동묘에 있는 황학동 벼룩시장에 들렀었는데요.

    뜻밖에도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에 낚시대 파는 가게가 몇 군데 있더군요.

    동묘 바로 옆에 있는 낚시가게에는 다양한 낚시용품을 저렴하게 팔던데, 날이 추워서 귀찮아서 그 곳의 송어 얼음 낚시대 사진을 못찍었네요.

    도깨비낚시할인마트 전화번호 : 02-2234-0668낚시용품 | 상세 서울 종로구 숭인동 239-3

    위의 사진에서 도깨비 낚시라고 되어 있는 집 앞의 가판대에서 송어 얼음 낚시 루어 로드를 릴과 세트로 팔고 있어요.

    지지난 주 가격으로, 송어 얼음낚시용 얼음 루어 로드가 저가 릴 포함해서 5천원이었어요~!

    일요일에 평창 송어 축제장에서 보니, 송어 얼음 릴 로드만 8천원에 팔더군요. 릴도 별도로 7천원인가하고...합치면 15000원.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의 3배는 되는 가격이더군요.

    저런 일반 루어대 들고 얼음 낚시 하려면 불편하기 짝이 없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송어 얼음 낚시 시즌이 시작되었으니,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의 낚시 가게들도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겠지만, 송어 축제장 현장에 가서 사는 것보다는 훨씬 저렴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동묘 황학동 벼룩시장 내 곳곳에 있는 낚시용품가게들.

    동네 낚시가게들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가격의 낚시대와 낚시용품들을 팔고 있어요.

    송어 얼음 낚시용 로드와, 볼펜형 낚시대도 팔고 있네요.

    전화번호 :도깨비낚시할인마트02-2234-0668 낚시용품서울 종로구 숭인동 23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