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학,기술/자동차

레고 테크닉과 콜라보로 탄생한 BMW 날으는 오토바이 호버라이드 컨셉 모델 BMW R 1200 GS Adventure bike

by 낯선.공간 2017. 2. 20.

목차

    BMW는 Hover Ride라고 불리는 미래 지향적 인 날으는오토바이 개념을 만들기 위해서 레고와 힘을 합쳤습니다.

    레고 테크닉 BMW R 1200 GS 어드벤처 키트를 기반으로해서 설계자는 동일한 603개의 레고 블럭 부품을 사용하여 비행 오토바이 레고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BMW는 레고 버전과 함께 사용되어 전륜 프로펠러로 완성 된 풀 사이즈 복제품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BMW R 1200 GS 어드벤처 레고 복제본은 1 월에 출시되어 603 조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오토바이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만들어지는 최초의 레고 모델입니다.

    BMW Motorrad의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 인 Heiner Faus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BMW Motorrad는 레고 그룹과 협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접근했습니다. 두 회사가 공통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브랜드와 제품에서 혁신과 전통을 성공적으로 결합하여 잊을 수없는 전 세계의 젊은이들과 노인들을위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두 디자인 팀은 키트에 포함 된 대체 모델 인 Lego Technic Hover Ride를 만들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

    "우리의 개념은 BMW Motorrad 디자인 DNA를 복서 엔진과 특성 GS 실루엣과 같은 전형적인 요소로 통합 할뿐만 아니라 레고 테크닉 스타일을 따릅니다. '

    Lego 모델에서 영감을 얻은 BMW Junior의 엔지니어들은 뮌헨에 본사를 둔 교육 부서로서 컨셉트 차량으로 모델을 재생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프로펠러를 형성하기 위해 수정 된 프론트 휠 림 (front-wheel rim)과 같은 여러 구성 요소가이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 제작되어 젊은이들의 숙련 된 장인 정신을 보여줍니다.

    이 모델을 연구 한 트레이너 Markus Kollmannsperg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연수생들과 함께 일하는 여러 분야의 동료들을 보는 것은 대단히 고무적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엄청난 것을 배웠습니다.'

    호버 라이드 디자인 컨셉은 지난 주 코펜하겐의 레고 월드에서 공개적으로 공개되었으며, 곧 다양한 BMW베이스에서 전시 될 예정입니다.

    회사가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오토바이로 이 개념을 전환 할 계획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라는 기사인데요.

    대략 정리하자면, 원래 존재하는 BMW의 R1200 GS 어드벤처 오토바이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레고 테크닉 603 조각 부품으로 레고 디자인팀에서 날으는 오토바이 개념으로 재 조립했고 이렇게 재조립된 레고 장난감을 역으로 컨셉트카 처럼 실체화한 디자인을 했다는 건데요.

    이렇게 탄생한 디자인 컨셉을 실제로 날 수 있는 오토바이로 개발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합니다.

    아무튼 멋진 디자인이네요.

    실제로 날 수 있다면, 꼭 구입하고 싶군요.

    BMW의 디자이너는 Hover Ride라고 불리는 비행 오토바이 용 컨셉트 카를 만들어 레고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차량은 개념이며 실제로 날지 않습니다.

    BMW Motorrad Vehicle Design의 책임자 인 Alexander Buck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레고 테크닉 BMW R 1200 GS 어드벤처 세트의 가상 모델을 개발하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 였고 창조적인 도전이었습니다.

    개념은 Boxer 엔진과 같은 전형적인 요소와 더불어 BMW Motorrad 디자인과 GS 실루엣을 포함한다. 

    2017년 1월에 출시된 BMW와 콜라보한 레코 테크닉의 BMW R 1200 GS 어드벤처 레고

    미래 지향적 인 개념의 차량은 BMW와 레고의 창조적 인 감각을 이용합니다. 지난주 코펜하겐의 레고 월드 (Lego World)에서 공개적으로 상영되었으며, 곧 다양한 BMW 기지에서 전시 될 예정입니다.

    디자인 팀은 Kit에 포함 된 대체 모델 인 Lego Technic Hover Ride를 만들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리고 BMW 엔지니어들은 컨셉트 차량을 디자인해 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