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쁜걸/모델,레이싱걸

보배드림 아우디녀 사진 몇장

by 낯선.공간 2016. 3. 24.

목차

    오늘의 포스팅은 보배드림 아우디녀예요. 

    보배드림 아우디녀는 보배드림하고 관련은 없습니다만, 보배드림의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어서 유명해진 사진이죠.

    보배드림 아우디녀라는 제목이 붙은 이유는 사진의 미녀가 아우디 차량에 탑승해 있는 사진이라 그렇게 이름이 붙었는데요.

    아마 쇼핑몰의 피팅모델이 의류사진을 찍은 것이 아닌가 생각되요. 혹시나 해당 모델의 다른 사진이 더 있을까 싶어서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해봤지만, 보배드림 아우디녀로 알려져서 돌아다니는 사진이 전부더군요.

    보배드림 아우디녀는 기존의 노출녀들이나 인증녀들의 사진하고는 달리 노출이 심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다만 피팅모델 답게 긴 기럭지의 아찔한 각선미에 청순한 외모를 지니고 있죠.

    베이글녀라고 부르기에는 글래머는 아닌 듯해서, 베이글녀까지는 아니고, 청순미 넘치는 여신이랄까요?^^;

    원조 보배드림 아우디녀

    원조 보배드림 아우디녀

    보배드림 아우디녀 사진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컨셉이예요. 예전에 포스팅했던 "보배드림 조수석 튜닝 스핀오프" 중에서 운전석 튜닝같은 컨셉의 사진이죠.

    꿀벅지가 예술인 보배드림 아우디녀

    새하얀 꿀벅지가 참...보기 따뜻하네요^^;

    보배드림 아우디녀가 유명해진 뒤에 올라왔던 보배드림 신 아우디걸의 사진이예요.


    이 분은 중국쪽 모델인 것 같은데 각선미는 원조 보배드림 아우디녀보다는 뛰어나지만~ 얼굴은 원조가 저는 더 마음에 드네요^^; 보배드림 신 아우디녀는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