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사골같은 보배드림 옥수수사건 레전드

by 낯선.공간 2017. 6. 16.

목차

    보배드림의 여러 사건들과 연관검색어들 중에서 가장 레전드급인 사건이 바로 보배드림옥수수사건인듯 하네요.

    그동안 숱하게 많은 보배드림의 사건사고들이 있었지만, 무려 5년전에 보배드림에서 발생했던 사건인데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보배드림 옥수수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하고 계시네요.

    얼마전에 보배드림 관련한 글을 포스팅할 때 본문 내용중에 보배드림 옥수수 사건을 한 번 언급했을 뿐인데도, 방문자들이 꽤 되시더군요.

    하기는 웃프면서 골 때리는 보배드림의 사건이었으니, 보배드림 인증녀, 보배드림 상간녀등을 제치고도 오랫동안 사골국물 처럼 우려지고 있나봅니다.

    보배드림 레전드 사건인 옥수수사건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이렇습니다.

    2009년 여름 보배드림 게시판에서 나잘난(가명)과 홍대뻥(가명)의 치열한 말싸움 끝에 배틀을 붙기로 해서 보배드림 유저들이 대거 갤러리로 몰릴 조짐을 보이자, 한 유저가 옥수수 200개를 삶아서 배틀현장에서 팔고자 했으나,

     

    홍대뻥의 신고로 되려 배틀현장에 몰려 있던 튜닝한 보배드림 이용자들이 대거 경찰 조사를 받고, 한 유저는 FX50을 끌고 부산까지 갔다가 올라가는 길에 대파되는 사고가 났었고...

    옥수수를 팔려던 보배드림 유저는 옥수수 200개를 냉장고 가득히 넣어두고 두고두고 먹었다는 웃픈 레전드 사건이 바로 보배드림 옥수수 사건이라네요.

    이 보배드림 옥수수 사건에 대해 이말년이 만화로 그린적이 있었으니 본격중고차 거래사이트 보배드림 만화 부제:불멸의 옥수수사건

    2011.11.12 01: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