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색카페

[서울]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 송파동 석촌호수 근처

by 낯선.공간 2014. 7. 21.

목차

    @140415 [서울] 고양이카페 고양이랑 - 송파동 석촌호수 근처

    가족들이 집에서 고양이를 분양받아서 키울 수 없으니, 고양이를 만지고 싶으면 카페를 선호하는데 집 근처인 목동에 고양이까페인 "커피파는 고양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귀엽고 이쁘고 깔끔하게 관리된 고양이가 있는 잠실 석촌호수 옆에 있는 송파동의 고양이카페인 고양이랑까지 굳이 가고 싶어한다. 쉬는 날 차라리 부산까지 운전하라면 하겠는데, 매일 출퇴근하는 것도 귀찮은 회사 근처까지 떠밀리듯 와야만 하지만 일단 고양이 카페에 들어서면 그딴 투정따윈 눈녹듯 사라진다. 

    시크하면서도 젠틀한 먼치킨 고양이들이 마구마구 환영해주는 탓도 있지만, 겨우 한 번 방문했었을 뿐인데 사장님이 나를 기억해주신다. 내 외모가 좀 보통은 넘으니까 ㅋㅋㅋ(긍정적으로? NO) 블로그에 글을 쓴 것도 다 기억하고 계셔서 깜짝 놀랐다. 고양이랑 카페 후기를 썼던 사람 중에 단바리라는 사람이 회사 동료라고 알려드리니 더 반겨주신다.

    3월에 방문해 놓고 4월에 접어든지도 보름이 넘은 이제서야 글을 올린다. 참 게으른 블로거다. ㅜㅜ.

    3월에 방문 당시에도 카메라를 집에 놓고 나와서 폰카로 찍어댄 통에 사진이 별로 예쁘지 않다.

    최근에 고양이랑 카페에 경사가 생겼다는군요. 2마리의 어여쁜 암고양이인 반이와 빈이가 임신을 하였다는~

    고양이랑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withcol 

     

    고양이 카페 <고양이랑> : 네이버 블로그

    석촌호수에 위치한 고양이 카페 '고양이랑' 입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9-9 2층 :-)

    blog.naver.com

       고양이랑 전화번호 : 02-2202-8199고양이카페 | 상세 서울 송파구 송파동 9-9 2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