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용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가방 웨이브 알파 캐리어 세트 - American Tourister 추성훈 캐리어

by 낯선.공간 2015. 5. 31.

목차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가방 웨이브 알파 캐리어 세트 - American Tourister 추성훈 캐리어

    샘소나이트의 브랜드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웨이브 알파 캐리어는 방탄소재인 가볍고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바디를 갖추고 있다.

    요즘 여행용 캐리어들이 대체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이 기본이니, 특별할 것은 없다.

    하지만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들의 패턴과 디자인은 중저가 여행용 가방중에서 가장 탁월해 보이고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점이 마음에 든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WAVE-ALFA 디자인 패턴은 세계 지도 패턴에 각국을 대표하는 랜드 마크와 심벌을 일러스트화 해서 패턴 버전과 부드러운 곡선의 웨이브를 보다 돋보이게 하는 솔리드 컬러 2가지 버전이 있다.

    얼마 전에 마텔사의 바비 트래블 콜렉션 캐리어는 디자인이 남자들이 끌고 다니기에는 꾀 과해보였고, 내셔널 지오그래픽이나 디스커버리의 디자인은 여자들이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반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남녀 모두 무난하게 인정할만한 패턴의 디자인이다.

    그러니 가족용으로 딱인 제품이랄까?

    폴리카보네이트 바디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바디 자체의 견고함 이외에도, 바퀴와 TSA락의 견고함도 강점인 제품이다.

    현대 홈쇼핑에서 간혹 7종세트에 23만원정도에 방송할 때가 가장 저렴해 보인다.

    특대형 캐리어 단품 가격만 199000원에 팔고 있긴 하다.

    슈퍼 특대형 화물용 캐리어, 기내용 캐리어, 그리고 백팩, 포스턴 백, 화물용 캐리어 커버, 그리고 파우치 3종...어머..이건 꼭 사고싶넹.

    음...쇼호스트의 각선미에 자꾸 눈이 간다...

    쌤소나이트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여행용 가방 7종 세트

    엘리트 팝에 이어서 웨이브 알파도 추성훈 캐리어

    출처: <http://myblogpostreboot.tistory.com/1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