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낚시터

안성 독정낚시터

by 낯선.공간 2015. 8. 31.

목차

    안성 독정낚시터

    안성 관리형 저수지 낚시터 독정낚시터

    뉴욕 커피아울렛에의 포스팅용 사진을 찍느라 시간이 3시를 향해가고 있어서 5시에 친구들과 출조약속시간에 늦을까봐 

    부랴부랴 서둘러 나와서 집으로 가던 중에 뉴욕커피아울렛에서 머지 않은 곳에서 또 아담하고 소박한 낚시터를 만났다. 

    조금있다가 대부도로 낚시를 갈 예정이면서도 도저히 멈추지 않을 수 없었다.

    독정저수지는 아담한 소류지형 낚시터이다. 길 바로 옆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차에서 짐을 내려서 낚시하기도 편리하다. 

    관리형 낚시터이므로 입어료가 3만원이다. 

    수상좌대는 토요일/공휴일전날 입어료포함 10만원이고. 평일/일요일: 입어료3+좌대비3(최대10)

    독정낚시터 전화번호 : 031-656-3478낚시터 _ 상세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 758-1

    방가로는 토요일/공휴일전날 입어료3+방가로비3만원, 평일 방가로비2만원. 5인이상 예약하면 무료사용이 가능하다.

    미끼는 지렁이나 떡밥보다 매점에서 판매중인 새우를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수심은 대략 2m권.

    독정낚시터 운영 카페:  http://cafe.daum.net/docsalove  031-656-3478, 010-5441-0408

    특대형 수상좌대는 16인까지 낚시가 가능한 곳이라고...

    방가로/수상좌대 모두 스카이라이프TV와 에어컨 전기난방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쾌적한 편.

    아담하고 조용하고 한적한 작은 독정저수지다.

    가족들을 데리고 주말에 저수지 낚시를 안성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독정저수지 바로 길건너편에 안성마춤 한우 식당이 있어서, 낚시하다가 출출하면 아내와 아이에게 소고기 조공을 바치고 안전하게 낚시를 하는 것도 한 방법일 듯.

    주차장은 충분하고, 화장실은 간이화장실이지만 관리는 잘되어 있다.

    출처: <http://myblogpostreboot.tistory.com/36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