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일산 맛집] 롯데시네마 팝콘 대신 사도 돼~ 프리미엄 팝콘 전문점 홀리팝 라페스타점.

by 낯선.공간 2014. 7. 23.

목차

    [일산 맛집] 롯데시네마 팝콘 대신 사도 돼~ 프리미엄 팝콘 전문점 홀리팝 라페스타점.

    극장에서의 팝콘은 항상 극장에서 파는 것만 먹어야 되는 줄 알았다. 사실 극장에 음식물을 반입하는게 금지되어 있는 것은 오롯이 자기네 팝콘을 팔려고 하는 것이니 엄밀히 불법 아닌가?

    일산의 롯데시네마가 있는 라페스타에서는 홀리팝의 프리미엄 팝콘을 구입해서 들어가도 된다.

    롯데시네마가 파는 팝콘 콤보인 롯데콤보처럼 홀리팝도 콤보메뉴가 있어서 음료와 팝콘을 모두 사들고 올라가도 된다.

    홀리팝의 팝콘 콤보메뉴는 다양하다. 

    싱글콤보, 홀리팝추천콤보, 올댓팝콘, 라페스타 콤보, 호수공원 콤보 등이 있는데, 라페스타 콤보는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서 먹기에 적당한 롯데콤보와 비슷한 성격이고, 팝콘의 크기가 L사이즈로 제공된다.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천원을 할인해준다. 5900원이 정가인데,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4900원!

    호수공원 콤보는 각자 작은 팝콘 봉지 하나씩 들고 호수공원을 산책하면서 먹기 좋게 구성되어 있나보다.

    팝콘의 종류도 다양하고, 팝콘의 알 크기도 크다.

    어니언, 오리지날, 플레인, 믹스홀릭, 체다치즈, 갈릭, 카라멜, 더블초코, 아몬드 카라멜, 호두 카라멜 팝콘등이 있다.


    포장의 종류도 다양하다. 종이봉지 포장은 저렴하고, 틴케이스 캔 포장은 비싸다.








    틴케이스 포장으로 팝콘을 구매해서 선물하기도 좋게 캔의 디자인이 예쁘다.


    홀리팝의 메뉴 가격이다. 틴케이스로 주문하면 보통 2500원 정도 더 비싸다.


















    큰지도보기

    (주) 홀리팝 일산 /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4번지
    전화
    031-1899-6511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