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푸켓 납치 몰카 카페, 응팔 포샹휴가 리조트 클럽메드. 류준열 아가미 tribord easy breath. 고경표 고프로 히어로4

Posted by 낯선.공간
2016. 2. 20. 15:53
반응형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1회가 방송되고 나서...
역시 꽃보다청춘을 보는 맛이 느껴졌다.
우린 여행을 왜 할까?
낯선공간에서 낯선경험을 하면서 신기해하고 새로운 것읗 보고 여유로움도 느끼기 위한 행동 아니던가?
물론 응답하라1988팀은 포상휴가로 휴식을 취하러 푸켓을 간 것이지만..

꽃보다청춘은 기존 해외여행지 소개 프로와 달리 좀더 현지에 대한 내밀한 스킨쉽과 온몸으로 부딛히는 여행을 고스란히 안방으로 전해주니 재미가 배가된다.
그런 점에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1회는 볼거리 얘깃거리 떡밥을 마구 뿌려주었다.
고경표 류준열 안재흥 등의 납치 몰카를 편하게 하려고 응답하라 1988 DVD판 뒷이야기를 촬영한다고 대놓고 촬영하려는 꽃청춘 팀을 위해 영화과 출신의 덕후 멤버들 류준열과 고경표는 각자 자기가 가진 액션캠을 지원해서 셀카를 찍어준다.

고경표가 고프로가 있다면서 스스로 고프로를 꺼내서 샐카봉으로 스스로를 찍어댄다.

꽃청춘 스탭은 미안한 마음에 니 몰카 니가 찍을지 물어본다...ㅋㅋ
그 와중에 류준열을 최신 고프로 히어로4가 있다면서 그걸 줄까 물어본다.
류준열 액션캠 고프로 히어로4는 단품 가격은 38만원 정도지만...

아웃도어 액서사리를 모두 구매하면....이 녀석도 Dslr못지 않은 장비병을 유발한다.
히어로4 리뷰
히어로4는 4k 30프레임 촬영이 가능하고 타임랩스 촬영도 가능하다.

천진난만 신이난 응팔멤버를 납치하기 위해서 나영석 pd 납치범 일행이 푸켓으로 날아간다.

이들 납치봄일단 나영석pd가 도착한 응팔 팀의 포상휴가지는 푸켓의 클럽메드 리조트다.

그렇게 날아간 그곳에 있는 클럽메드 푸켓의 전용 해변 카타비치.

세계의 휴양지 답게 전세계의 여행객들이 한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에 비키니로 해수욕을 즐기는 곳.
2016년 1월 22일 거사날 아침.

꽃청춘 아프리카 팀의 앵글에 잡힌 외국인 비키니 걸.
와우...이런 눈요깃거리도..ㅋ

아무것도 모른체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류준열.
류준열이 장착한 아가미.
오오 이런 아가미 뭐지?

그래서 검색해봤다.
도대체 류준열 아가미는 뭐지?
바로 이지 스노쿨링을 가능하게 해주는 스노쿨링 마스크인 트리보드 이지 브레스 (tribord easy breath) 스노쿨링 장비다.

가격은 약 10만원 정도.
그리고 클럽메드 맞은편에 위치한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팀 납치극이 펼쳐지는 몰카장소 ch restaurant.

이 카페에 대한 정보는 검색을 못했다.
아마 푸켓 여행하는 사람들 이제 한 번씩 들러볼 것 같은데..
아무튼 클럽메드 푸켓 근처의 시푸드 식당일텐대... 상호로는 검샏이 잘 안된다.
아마 글자가 몇개 떨어진것 같다.
한가할 때 구글 스트릿으로 찾아보고 업뎃 해야겠다.

관련 글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렌트카 차종은 도요타 자동차 suv toyota fortuner.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 붉은사막 나미브사막 듄45 일출, 빅토리아 폭포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