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캠핑장

[대부도캠핑장] 365캠핑시티 오토 캠핑장 - 트램폴린과 에어바운스 대형스크린이 있어서 아이들과 놀러갈 만한 곳

by 낯선.공간 2016. 4. 2.

목차

    대부도는 저희 집에서 교통 접근성이 꾀 괜찮은 축에 속하는 캠핑지역인데요.

    예전에 대부도 구봉도에 위치한 해솔길 오토캠핑장에서 캠핑을 해봤었는데요. 바다가 가까운 곳에서의 캠핑이라는 매력이 있었죠.

    오늘 소개해드릴 365대부도캠핑시티 캠핑장은 대부도에 위치해 있긴하지만, 바다의 매력을 가까이에서 느끼기는 힘든 곳이예요.

    대신에 대부도의 수로에서 민물낚시가 바로 가능한 곳이기도 하구요. 대부도에 위치하고 있지만 전곡항과 탄도항쪽에 가깝기 때문에 차량으로 탄도항까지 5분내지 10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라, 탄도항이나 전곡항에서 바다를 만끽하셔도 좋아요.

    1. 평일 전곡항 마리나 풍경 (무료요트체험과 선상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2014/10/23

    그리고 대부도캠핑시티 오토캠핑장 바로 입구에 대하 식당이 있어서 대하를 조달해서 대하구이를 해먹기도 딱 좋은 곳이라 할 수 있죠.

    차량으로 캠핑장 외부로 돌아다니는데 별 꺼리낌이 없으시다면, 탄도항 지나서 사강 어시장쪽으로 가서 해산물을 사와서 화로대에 조개나, 오징어 대하등을 구워 먹는 재미를 누려볼 수도 있는 딱 적합한 위치의 캠핑장이라 할 수 있죠.

    대부도캠핑장뿐만 아니라 아마 전국에서도 내노라 하는 최대규모의 캠핑장이 아닐까 싶네요.

    규모가 3만편에 이르는 곳이구요. 올해 가을의 코베아 페스티벌을 개최할 정도의 규모의 캠핑장이라죠.

    당연하게 매점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방방 (트램폴린)도 설치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놀러갈 만한 곳 중의 한 곳이죠.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캠핑 갔을 때 아이들이 심심해하면 그것 만큼 골치 아픈 일도 없죠~

    야외에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영화 상영등의 행사도 진행하나봐요.

    아..제가 직접 여기서 캠핑을 한 것이 아니라 사진만 찍어온 것이라~^^;

    널직널직해서 아이들이 미친듯이 뛰어 놀기에는 좋을 듯 해보여요.

    캠핑장 주변에서 민물낚시가 가능한 곳이 많이 있다는 군요.

    아니면 앞서 언급한데로 전곡항에 가셔서 요트체험이나 선상유람선낚시를 즐겨도 좋겠죠. 전곡항의 유람선 배낚시 체험은 1시간 남짓에 1만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니,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나 즐거운 시간이 될 수도 있을거예요.

    제가 캠핑다닐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바로 전기 배전함의 안전인데요.

    대부도 캠핑장중에서 365캠핑시티 오토캠핑장의 배전함은 일단 사용하지 않을 때의 안전성은 나쁘지 않지만...

    사용을 하려면 비가 올 때는 완전히 방수가 되지 못한다는 점이 아쉽네요. 물론 콘센트가 안쪽 깊숙히 있어서 비가 직접적으로 들이치지는 않겠지만, 비가 많이 온다면 자칫 위험할 수도 있겠죠.

    캠핑시티의 샤워실은 컨테이너로 되어 있어요. 동계시즌이 아닐 때는 상관없겠지만...겨울에는 좀 많이 추울지도...

    하긴 뭐 겨울에 캠핑하면서 샤워까지 할 필요가 없을 지도...

    3만평 규모에 비해 화장실과 샤워시설의 수는 조금 부족해보이는게 아쉽네요.

    그래도 컨테이너 시설로 이런 시설을 갖추었을 때의 장점은 부족할 경우 언제든지 추가되는게 편하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겠죠.

    캠퍼들이 불편하고 불만을 가지게 되면 캠핑시티측에서도 확충하지 않을까 싶네요.

    365대부도캠핑시티 

    1644-3655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683-3

    대부도캠핑장 365대부도캠핑시티의 예약과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www.365campingcity.com/

    아 참...그리고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은...

    캠핑 이용료가 좀 많이 비싸다는 점이 아쉬운 점 중의 하나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