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낚시터

대부도 등대바다낚시터 동계시즌 오픈 입어료 6만원에 24시간!

by 낯선.공간 2014. 11. 22.

목차

오늘 등대배다낚시터를 다녀왔어요.

주중에 일하고 있는데 등대바다낚시터에서 문자가 오더군요.

23일까지 3일간 동계시즌 오픈 기념으로 6만원 입어료로 24시간을 낚시를 할수 있다고 유혹하더군요.

하지만 ...흑 아내님의 눈치가보이니 24시간은 커녕 12시간도 못채우는걸요...

11시부터시작해서 4시까지 5시간만 낚시하고왔어요 ㅜㅜ

간만에 주말이니 늦잠자고 9시즈음에 출발해서 10시반에 등대바다낚시터에 도착했지요.

막 오전 방ㄹㅍ가 끝난시점이라 부랴부랴 채비를 했지만 이래저래해서 11시나되어서 첫 캐스팅!

두번째캐스팅에 히팅!

한 시간에 두마리 낚고...

집 근처 김밥맛집인 대박김밥집에서 사온 모듬김밥으로 점심 떼우면서 짜를 응시하지만...

고요~

아침에 비가온 탓에 쌀쌀하길래 준비해간 캠핑용 난로를 켰네요.

파세코 캠프10 난로예요

저번에 가평현리364캠핑랜드 캠핑갔을 때 구입했던 등유가 남아서 소진할겸 가져갔는데, 여전히 석유가 남았네요.

그건 그렇고 난로를 피웠으니 이래저래 써먹어야죠.

쥐포를 구워 먹었죠 ㅎㅎ.

캔커피도 따뜻하게 데워먹구요.

오후방류는 3시에 했네요.

오후 방류덕은 못보고 일찍 철수 ㅜㅜ

우럭이 하늘에서 비처럼 내립니다 ㅎㅎㅎ

오늘도 서해바다낚시터인 대부도 등대바다낚시터의 베스트 포인트인 관리실 앞자리는 미어터집니다.

동계시즌에 물낚시 오픈하는 곳이 없으니 등대바다낚시터는 올 겨울엔 대박일듯하네요.

등대바다 낚시터전화번호 :032-881-1342 낚시터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