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간식,디저트

롯데시네마 팝콘 롯데콤보 쿤토이 팝콘통 DC히어로즈

by 낯선.공간 2014. 7. 23.

목차

    롯데시네마 팝콘 롯데콤보 DC히어로즈 쿤토이 팝콘통 

    지난 주말에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 혹성탈출 : 반격의 서막을 보러 다녀왔다. 

    당연히 영화 보려면 팝콘은 기본! 롯데콤보를 사려는데, 안내판에 DC히어로즈 쿤토이 콤보가 있는 것이 아닌가?

    그냥 단지 DC히어로즈 쿤토이 피규어가 붙어 있는 콤보팩이라면 지나쳤을 텐데, 12월 31일까지 쿤토이 팝콘통을 가지고 방문하면 3천원을 내고 쿤토이팝콘통에 팝콘을 리필받을 수가 있단다.

    오호라~~ 이런 아이템이~

    쿤토이 콤보를 사면 14500원. 팝콘통만 사면 6500원. 쿤토이 음료컵은 3000원이다.

    보통 롯데콤보만 해도 9500원인가 10500원인가 대략 1만원돈씩 드는데, 앞으로 동네 마트에서 사이다 2캔 사들고 쿤토이 팝콘통 가져가면 롯데콤보 안사도 되는거 아녀~ 그럼 대략 5천원씩 들면 되겠구만~

    DC히어로즈 쿤토이 콤보가격이 14500원인데, 1번만 더 이용해도 본전. 2번 이상 이용하면 이익이네...

    퇴근할 때 그냥 롯데시네마 들러서 팝콘 리필 받아오까? ㅋㅋㅋ

    DC히어로즈 슈퍼맨 쿤토이(아트토이)


    DC히어로즈 원더우먼...얘는 왜 헐 벗었니? 스티커 미부착인건가?

    DC히어로즈 배트맨...대갈통 크기봐라...

    팝콘통에 저렇게 쿤토이가 얹혀진다. 분리도 되고 잘 빠지는 편이니 극장에서 애들한테 맡겨두면 분실 확률 급증할 것 같다.

    저 원형의 받침의 크기는 가정용 220V 구멍크기랑 거의 일치 한다. 콘센트에 꽂아두면, 아이들이 콘센트에서 장난 못치게 하는 보호캡으로 쓸 수도 있을 것 같지만...괜히 꽂아두면 애들 호기심을 더 자극할 듯.

    통은 요래 열린다.

    새로 사왔는데 기름 묻을까봐 비닐봉지로~

    헬멧이 분리되면...대머리다.

    이 중에 스파이가 있다! 찾아보시라! 위 세 장의 사진 중 하나는 한국 민속촌 거지알바. 

    저렇게 메고 있으니까...딱...거지 구걸하는 밥그릇 용도로 딱일 듯...싶으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