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고속도로 서산휴게소 맛집 스시 & 사누끼 우동 회전초밥

Posted by 낯선.공간
2017. 1. 27. 02:23
반응형
서해안고속도로 맛집..아..아니 전국고속도로를 통털어서 회전초밥 맛있는 휴게소를 꼽으라면 단연코 서산휴게소 맛집인 회전초밥 식당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음...그게 아니라 아직까진 적어도 제가 아는 한은  고속도로 휴게소 중에서 회전초밥을 먹을 수 있는 유일한 휴게소가 서산휴게소가 아닐까 싶군요.

최소한 제가 가본 고속도로 휴게소 중에서 회전초밥 식당이 있는 곳은 이 곳 뿐인 것 같은데요.

적어도 한국에소는 유일무이한 고속도로 회전초밥집이라면 적어도 이부분에서는 맛집이 맞겠네요.
스시&사누끼 우동 회전초밥이라는 것이 상호인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작년에도 자주 서산휴게소에 들릴 때마다 스시집을 봤지만 휴게소에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이해서인지 항상 테이블이 비어 있을 때가 없더군요.
이번에는 큰맘먹고 기다려서라도 먹어보리라 하고 들어 갔더니 때마침 바로 테이블 한 곳이 바더군요.
스시로 같은 회전초밥 프랜차이즈와 달리 2명의 주방장이 회전 벨트 안에서 열심히 초밥을 만들고 있더군요.

조카가 회전초밥집에 처음 방문해서 접시가 움직이는 것이 너무너무 신기했는지 벨트에서 눈을 못 떼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가격이 스시로보다는 좀 센 편입니다만...
스시의 회 크기가 충분히 크고 신선했기 때문에 충분히 수용가능한 가격대라 생각되네요.

굳이 스시로하고 비교를 하자면 스시로의 제일 싼 접시의 가격이 1700원인 반면 이곳의 접시 가격은 2500원이 최저가격이었어요.
대략 그만큼의 가격비율만큼 스시로보다 비싼 편이라 생각하면 되는데요.
그 가격 차이만큼 스시에 올려진 회의 크기도 큽니다.
초밥위에 살짝 덮힌 정도가 아니고 밑면까지 감쌀 정도로 길게 덮혀 있습니다.
스시 외에 우동과 멍게 비빔밥 메뉴도 있어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