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좌대낚시 정성바다낚시터 간만에 유료 바다낚시터에서 손맛보다.

Posted by 낯선.공간
2016. 6. 29. 10:07
반응형

 2015.07.15 15:18

지난 주말에 딸과 딸 친구, 아내까지 가족을 데리고 영종도 정성바다낚시터로 서해좌대낚시를 다녀왔다.

보통 우리가족은 서해좌대낚시를 태안가두리낚시로 다녔었는데, 작년부터 영종도 유료바다낚시터들이 좌대낚시를 시작했다.

정성레저바다낚시터 전화번호 : 032-751-1515낚시터 | 상세 인천 중구 중산동 1852

만정좌대낚시터는 제법 태안권의 서해좌대낚시를 흉내내서 물위에 띄워놨는데, 정성바다낚시터는 미니낚시터라는 이름으로 서해좌대낚시를 오픈했다.

지지난주에 친구네 가족과 다녀왔는데, 방가로도 잘되어 있고, 콘센트도 있어서 여름에 선풍기나 서큘레이터를 가져가면 더위도 피할 수 있고 제법 괜찮아 보여서 아내를 졸라서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다.

정성바다낚시터 노지의 방가로를 이용하고 싶었지만, 노지 방가로 대기타서 입성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ㅜㅜ.

초보 친구네 가족과 다녀올 때는 손맛을 전혀 못봤는데, 이 번에는 그래도 내가 신경쓸 일이 없으니 오롯이 낚시에 집중할 수 있어서인지 4번 터트리고 3마리는 걸어 냈다.

다음번에 갈 때는 채비를 아주 헤비하게 해 봐야겠다.

병어돔이 힘이 좋은데다, 멀리서 물고 채는 통에 목줄이 팅~하고 나가니까 손맛을 볼만큼 봤지만 아쉽긴 하다.

참돔도 제법 씨알 좋은 녀석이 잡혀주고, 점성어까지 잡혀주니 기분이 째지드만 ㅎㅎㅎㅎ

벤자리도 처음 잡아봤는데, 작은 녀석이 제법 짼다.

벤자리는 일단 맛이 합격점!

아내가 벤자리 회를 맛보더니 아주 맛있어한다.

간만에 아내까지 함께 다녀온 낚시여행이라 뿌듯하다. ㅎㅎㅎ

참돔회

벤자리 회

점성어 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