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해피밀,한정판

안성 데이트코스 맛집 안성커피아울렛에 있는 뉴욕핫도그앤커피

by 낯선.공간 2014. 8. 12.

목차

    커피쇼핑몰인 안성커피아울렛 내의 NY핫도그앤커피.

    안성 커피아울렛 쇼핑몰인 NY커피아울렛 1층에는 핫도그도 판매하고 있다. 사실 애매한 시간에 안성으로 나들이 겸 와이프랑 데이트겸 놀러갔던 안성커피아울렛에서 점심을 어떻게 해결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막상 도착해보니 스테프 핫도그스러운 NY커피아울렛 핫도그를 팔고 있네?

    가만 이 브랜드 어디선가 봤는데...?

    그렇다. 

    얼마전에 김포에서 가볼만한 곳이라 해서 다녀왔던 아라마리나컨벤션 센터 1층에 있는 핫도그가게 브랜드였다.

    그러고보니 안성커피아울렛 곳곳에 고교처세왕 포스터와 함께 뉴욕핫도그앤커피가 제작지원했다는 내용이 붙어 있었다.

    아하~ 고교처세왕에서 자주 보이던 네녀석이 바로 뉴욕핫도그앤커피로구나~~~

    이름이 뉴욕핫도그앤커피이지만, 국내기업의 브랜드다.



    안성커피아울렛은 뉴욕핫도그앤커피의 아지트? 1층의 카페테리아 한켠에는 뉴욕핫도그앤커피의 홍보관같은 로비가 있고, 그 옆에는 식품연구소가 있다.

    뉴욕핫도그앤커피의 핫도그 받는곳, 주문은 뉴욕커피아울렛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주문과 결제를 하고, 그 곳에서는 음료를 받고 이 위의 카운터에서는 핫도그를 수령한다. 이 곳만의 독특한 주문방식이랄까?


    시간을 맞추면 아이들에게 어린이 핫도그만들기 체험을 시켜줄 수도 있다. 


    뉴욕핫도그앤커피의 홍보관같은 곳. 각종 드라마의 PPL이나 협찬관련 내용이 홍보되고 있다.



    크레용팝이 쓰던 헬멧도 전시되어 있다. 언제 쓰던거?


    작년에 이런 행사를 했다는군.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88547




    위의 뭔 하이스쿨이라는 드라마는 모르겠고, 고교처세왕은 본거 같어~

    그러고보니 아라마리나컨벤션이나 뉴욕핫도그앤커피는 뭔가 관련성이 있나보다.


    핫도그와 커피라. 그래도 난 핫도그에는 탄산이 더 땡기던데... 아무튼 클래식콤보세트는 4500원. 프리미엄콤보세트는 5500원으로 저렴하다.


    딸아이는 치즈핫도그를, 아내는 갈릭핫도그를, 나는 소불고기 핫도그 메뉴를 시켰다. 아연이(딸)은 뉴욕 어린이 세트로 주문했다. 핫도그는 플레인핫도그 또는 치즈핫도그 중에서 선택가능하다. 음료와 핫도그에 맥도날드 해피밀처럼 아이들이 혹할만한 레고같은 장난감을 제공해준다.  하지만 장난감은 딸아이가 차에서 조립하다가 부속을 잃어버려서 FAI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