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yDiary

어린이날 선물 화곡유통시장 장난감도매상점 아카데미 나노팰콘 헬리비

by 낯선.공간 2016. 5. 1.

목차

    어린이날 선물 화곡유통시장 장난감도매상점 아카데미 나노팰콘 헬리비

    화곡동유통단지 어린이날 선물 장난감도매상점

    어린이날선물은 뭐니뭐니해도 장난감이다. 필자의 부모님께서는 교육열이 남다르셔서 그 어린아이의 어린이날 선물 조차도 학습과 관련이 없는 것에는 거부감을 강하게 보이셨다.  물론 덕분에 필자도, 반 진심인듯 농담인듯 딸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펜글씨교본을 제안하자마자, 마눌님의 강력한 안구광선에 깨갱하고 꼬리를 내리긴 했지만....(사람의 살아온 환경은 참 무서운듯 하다.)

    어느덧 어린이날이 코앞에 닥친 5월1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조금은 더 저렴하게 장난감을 살 수 있겠지만, 어린이날선물을 택배로 배송시키기에는 연휴가 너무 많이 껴버린 올해라, 하는 수 없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았다.

    처음에는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에 갈까 하다가 집근처에 화곡동유통시장 안에 장난감도매가게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혹시나 해서 방문해봤다. 물론 당연하게도 롯데백화점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다. 하지만 역시 오픈마켓등에 비해서는 아주 많이 싸진 않았지만 역시 도매가게는 도매가게인 모양이다. 대량으로 구입하는 업자들은 좀 더 싸게 살 수 있겠지만, 개인이 그냥 방문했는데도, 저렴한 가격이었다.

    듣보잡 장난감의 가격은 사실 잘 모르겠다. 하지만 아카데미의 헬리비 라든가, 나노팰콘 같이 나름 브랜드가 있는 장난감의 가격은 대충 알고 있었고,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3만5천 몇백원 정도 하는 것은 알고 있었다. 5월2일 현재 34700원짜리 최저가가 있지만, 판매자의 거짓 상술일뿐 실제로 그 가격에 팔지는 않는다. 화곡동 장난감도매가게에서는 일단 35,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일단 저렴한 게 맞긴 맞다. 물론 현금영수증이라든지, 세금계산서등을 받을 수는 없다. 카드 결제를 하려면 10% 업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한다.

    물론 아카데미의 제품들은 마진이 박하니까 그럴 법도 할테지...

    장난감도매상점의 대목인 어린이날을 앞두고, 거리에까지 장난감이 쌓여 있다. 실제로 이 날 어린이날선물을 사려고 방문한 방문객이 넘쳐 났다.

    TIP: 화곡동 유통상가의 장난감 도매상점 보다 장난감 도매는 창신동쪽의 시장이 더 많다. 도매상이 밀집해 있으니 조금은 더 저렴하지 않을까?

    올해 딸아이의 어린이날선물로 집사람하고 의기투합한 아카데미사의 헬리비,나노팰콘 초소형 무선조종 헬리콥터 장난감이다.

    기존의 초소형 무선조정 헬리콥터에 비해서 1/3 정도 크기다.

    우리 가족들은 집안에서 날라다니는 장난감에 관심이 많은데, 작년에 처음에 사줬던 실내용 RC헬기... 롯데백화점에서 7만원 넘게 줬는데, 여긴....많이 싸다!. 집사람이 방화대교아래에서 날리다가 다리위에까지 날리는 바람에 제어불능으로, 방화대교 위에 홀로 남겨져 버렸다.

    무르시에라고......울 딸이 커서 유명한 모델이 되면, 난테 이 거 실제로 사줄 수 있을까?

    험머 H2...아아...내가 여기 왜 온거지? 내가 사고 싶은 것만 보고 있다.

    아카데미의 에어 소프트건도 많구만....하나 사고 싶은데 집사람 무서워~

    요즘 어린이들에게 핫한 타요 버스. 타요버스 장난감도 있군!  유아들의 어린이날 선물로는 이 게 딱?

    로봇강아지들은 왜...정말 로봇 같을까? 좀 더 수려한 디자인은 없을까?

    이거...나도....

    어벤져스...헐크, 캡틴 미군, 깡통로봇, 활잽이..

    반다이의 프라모델들도 소량 있긴 한데...

    아무튼 바로 집 옆에 화곡동 유통시장이 있는데 막상 방문해서 무엇인가를 사본 것이 참 오랫만인 듯 하다. 내년 어린이날 선물하고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모두 화곡동유통시장에서 떼워야 겠다. ㅎㅎㅎㅎ

    A 화곡유통단지 시장 | 상세 서울 강서구 화곡동 84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