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Posted by 낯선.공간
2015. 4. 10. 17:35
반응형

주말에 가족들 모두 총출동해서 김포 롯데시네마에서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관람했다.

나름 한국 특히 서울에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촬영했다기에 기대가 컸는데, 역시...헐리우드는 대한민국을 베트남쯤으로 취급하는 느낌을 버릴 수가 없다.

영화 줄거리야 인터넷에 널리고 깔렸으니 딱히 어벤져스2에 대한 줄거리는 필요 없을테고...

인상깊었던 것들이나 몇가지...[약 스포일러]

호크아이가 유부남이었다!

호크아이가 치료받는 중에, 여자친구가 없다는 말을 건네자, 천재 의사로 출연한 한국배우 김수현(헬렌조 역활)이 그건 자기도 만들어 줄수가 없다고 대응했는데 애까지 딸린 유부남이었다니!충격!

호크아이의 아내역은 린다 카델리니 (Linda Cardellini | Linda Edna Cardellini)가 맡았다.

린다 카델리니는 1975년생이다. 오우~ 나하고 동갑이네~ 어쩐지 이뻐보이드라^^;

참고로 김수현이 맡은 역할 헬렌조는 원래 원작에서는 아마데우스 조라는 세계7위의 두뇌를 가진 한국계 미국인 천재 역이다. 

헬렌조는 아마데우스 조의 엄마 역이라고 알려져있다. -_-;;; 

남편 성이 조씨인거겠지?

비젼은 토르의 망치 뮤니르를 번쩍 들어올려 자유자재로 다룬다.

서울보다 소코비아가 멋져보인다.

하지만 소코비아라는 실제 지명은 없다.

단지 동유럽의 작은 소도시라는 설정이다.

세르비아 틱 해보이지만, 사실은 이탈리아의 북서부지역에서 촬영했다고 한다.(별도 포스팅 예정)

소코비아 전투씬에서 대피하던 소코비아의 주민들 엑스트라중에서 핑크색 플로랄 원피스를 입은 애엄마가....눈에 띈다.

가슴이...가슴이...밀프스럽다.

엑스트라라서 딱히 이 여인에 대한 정보가 없다.

섹시한 애 엄마 배우의 이름은 Dominique Provost-Chalkley.

캡쳐화면도 겨우 구했다.

애 엄마가 아니고 소년의 누나 역할이라고 한다. 그러기엔..너무 늙어 보이잔나 from : 마블 공식 위키아 사이트

참고:

http://forums.hardwarezone.com.sg/eat-drink-man-woman-16/sexy-mom-avengers-2-a-5041878.html

http://overmental.com/content/after-age-of-ultron-whats-next-for-the-avengers-18469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