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지 피팅모델 수애 각선미를 강조하는 골반녀의 필수 아이템 튜울립 앞트임 스커트 & 슈가 크롭니트

Posted by 낯선.공간
2014. 6. 30. 17:02
반응형

 몇 번 이란지의 배너가 눈에 띄길래 클릭해서 들어갔더니, 요새는 모든 배너가 이란지의 광고로만 뜨네요.

쿠키를 기반으로 한 리타게팅 광고탓인데요.

음~ 나쁘진 않아요~ 좋아요~ 딱딱한 it관련 글들만 보다가 중간중간 어여쁜 피팅모델님들이 S라인 몸매에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면서 배너광고에 나타나 주시는데, 싫을리 있겠어요?

오늘 눈에 띈 광고는 이란지의 슈가 크롭 니트와 튜울립 앞트임 스커트네요.

골반녀,각선미, 피팅모델

사실 전 뭐 별로 여자 상의에는 별로 관심은 없어요.

물론~ 약간의 로망과 환상을 갖고 있긴하죠.

블라우스 같은 것에 말이죠.

아니면 깊게파인 V넥? 혹은 나시티?

왜요? 저 남자거든요? 사실대로 솔직한게 그래요.

일단 노출 심한 옷~ 눈쌀 찌푸려지지만 좋아라 해요. 눈쌀 찌푸리는 이유는 더 잘보려고 그러는거니까요!

그런데...크롭니트라...전혀 노출도 없는데 예뻐보이네요.

음...아마도...가슴이 예쁘게 호기심을 딱 자극할 정도의 봉긋한 피팅모델분이 입으셔서 그런가봐요.

그러니 팁! 대놓고 노출한 가슴보다 이렇게 슬쩍 봉긋해보이는 미스테릭한 매력이 오히려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거? 

(저 속에..두께4cm짜리 뽕이 있을지언정!!)


그리고 튜울립 앞트임 스커트가 바쳐주니 더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앞트임 스커트도 사실 노출이 심한 옷이라고 볼수는 없죠.

적당히 정숙해 보이면서도 미묘하게 도발적인 매력을 자아 낸다고나 할까요?

아주 짧은 미니스커트보다 이런 스커트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도 사실이예요.

앞트임 스커트 사이로 하얗고 매끈한 허벅지가 은밀하게 혹은 과감하게 노출되는 매력적인 여자들의 각선미가 남심을 미치게 하겠네요.

골반의 곡선을 아찔하게 강조하는군요.

피팅 모델분은 SUAE님이시군요. 키 168cm 75A....음....속았군요. 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