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칫집 음식 먹는 꿈, 똥 먹는 꿈, 밥먹는 꿈해몽 풀이

Posted by 낯선.공간
2020. 2. 20. 17:55
반응형

음식을 먹는 꿈은 주로 일과 성취와 관련된 암시의 꿈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무엇을 어떻게 누구와 어디서 왜 먹었는지가 조금 더 디테일한 꿈의 해몽이 가능한 단서가 되겠지만, 대체로 

"~~를 먹는 꿈"

식의 꿈은 

"~~를 이루다. 성취하다"로 꿈 해몽이 되는 경향이 있어 보여요.

주로 꿈에서 무엇인가를 먹을 때 대체로 먹게 되는 것이 정말 먹을 수 있는 것을 먹는 꿈과, 상식적으로 먹을 수 없는 것을 먹는 꿈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음식 먹는 꿈, 밥 먹는 꿈과 같은 경우에는 상식적으로 먹을 만한 것을 먹는 꿈인데요.

밥도 음식인지라 밥 먹는 꿈이나, 음식 먹는 꿈이나 같은 꿈으로 해몽할 수 있지만, 간혹 꿈해몽 풀이 하는 분들에 따라서는 밥을 제삿밥과 같이 흉조로 인식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반면에 밥은 재물로 보고 음식은 일의 성취로 해몽해서 밥 이외의 음식을 먹는 꿈의 해몽은 추진하던 일을 성취하는 꿈으로, 밥을 차려 먹는 꿈은 재물을 벌어 들이는 꿈으로 해몽되는 경향이 많네요. 일이 잘 성사되어야 재물도 들어오는 법이니까요.^^;

그 이외에 음식이 아닌 것을 먹는 꿈. 이식의 꿈의 해몽은 그 대상에 대한 꿈을 꾼 사람의 느낌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예컨데 똥 같은 걸 먹는다면?

똥도 꿈의 해몽에서는 재물을 뜻하는데요. 똥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꿈으로 해몽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똥을 먹다가 뱉어버렸다던가, 더 못먹었다던가 하면, 재물이 들어오다가 만다는 징조일 수 있다네요.

상한 음식을 먹는 꿈이라면?

똑같이 못먹을 것인데, 더 더러운 똥은 재물을 상징하는데 반해서 상한 음식은 일의 성취가 좋지 못함을 뜻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꿈에서 상한 음식을 먹다가 그만두었거나, 재빨리 알아채고 버렸다면, 나쁜 일을 피해갈 꿈으로 해몽되기도 한다네요.

사람을 먹는 꿈 (인육을 먹는꿈)이라면?

세상에 사람이 사람을 먹다뇨. 그 것 만큼 끔찍한 꿈도 없겠죠? 그런데 사람 고기를 먹는 꿈은 재물이 생길 꿈으로 해몽된다는데요. 이 때 역한 기분을 느끼면서도 먹는다면, 어떻게서든 재물이 들어올 징조지만...

기분 좋아서 사람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당신은 사이코패스~^^;

그리고 음식을 먹는 꿈에서 음식을 어떻게 먹느냐, 누구와 먹느냐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잔칫집에서 음식을 먹는 꿈이라면, 추진중인 일이 좋은 결실을 맺는다는 해몽이구요.

여럿이 다같이 음식을 먹는다면 (보통 잔칫집이라면 다 같이 먹기도 하겠죠?) 여럿이 협력해서 일을 성취할 징조라네요.

돗자리에 앉아 여럿이 음식을 나눠 먹는 꿈이라면 촛점이 돗자리인데요. 돗자리는 고정된 장소가 아닌 이동해서 자리를 잡는 도구죠. 

여러 차례의 모임이 있을 것임을 뜻하고, 여럿이 음식을 나눠 먹는 꿈이 더해지겠죠?

마찬가지로 차에서 음식을 먹는다는 것은 지위를 옮기면서 일의 성취가 더해지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겠네요.

음식을 내가 먹느냐 남에게 먹이느냐도 꿈의 해몽에서 중요한데요.

내가 누군가에게서 대접을 받아서 음식을 먹게 된다면, 중책을 맡게 될 꿈이라고 하구요.

내가 다른 사람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은 남에게 일을 청하는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해요.

나름 그럴싸한 해몽들인데요.

속담에 그런 말이 있죠? 꿈보다 해몽이라고~

정말로 꿈이 우리의 행운에 어떤 영향을 끼치겠어요? 좋게 해석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믿음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