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기타

[진짜사나이]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 나이와 페이스북 사복 화장 사진

by 낯선.공간 2015. 2. 16.

목차

    지난 여름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의 시청률이 꾀 좋았는데요. 겨울에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가 인기몰이 중이네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혜리가 최고 인기였다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미녀소대장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더군요.

    물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얼음 마녀 소대장이 있긴했지만, 단호박 미녀소대장에 대한 관심이 더 크네요.

    사실 저는 요새 진짜사나이를 즐겨보지 않아요. 

    MBC 일밤이 좀 재미가 없어졌달까요? 애니멀즈나 좀 볼만하고...그래서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에 대해서 전혀 몰랐었네요.

    그런데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각종 인터넷 언론에서 이민정 중사에 관한 기사가 많아서, 이민정 중사에 대해 관심을 가져봤어요.

    진짜사나이에서 군복을 입고 단호박 같은 표정의 단호박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의 모습만 보았는데, sns에 올라왔다는 이민정 중사의 사진을 보니 정말 미인이시더군요.

    그런데 연관검색어에 이민정중사 페이스북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떠 있긴 했는데, 이민정 중사는 페이스북을 쓰지 않고 인스타그램을 쓰나봐요.

    아무튼 이민정 중사의 인스타그램에는 이민정 중사의 임관 당시의 사진과 이민정 중사가 사복을 입었을 때의 사진이 올라와 있더군요.

    특히 이민정 중사가 사복을 입고 찍은 사진에는 아이라인을 그리고 예쁘게 화장한 더 예쁜 이민정 중사의 모습이 올라와 있더군요.

    이민정 중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instagram.com/lee.minjeong.2125

    사복을 입고 있으님 미녀교관도 평범한 여인이네요. 아..미녀 여인^^;

    미녀교관 이민정 중사의 나이는 90년생이라는데...90년생이면 나이가 몇살인거죠? 제가 94학번이니...음...암튼 20대 군요.

    학실히 군복을 입으면 나이가 들어 보이나 봐요. 군복을 벗고 사복을 입은 미녀교관 이민정 중사는 훨씬 어려보이네요.

    미녀교관의 화장한 모습


    미녀교관 이민정 중사는 월급이 얼마나 될까요?

    저렇게 고생하는데 좀 많이 받을까요?

    1. 2015년 군인 봉급표 (장교, 부사관 월급)와 추가근무수당 단가표 
      2015/02/10

    여군 부사관이나 남자 부사관이나 월급은 똑같아요.

    다만, 부사관의 월급은 초급부사관의 경우, 의무복무의 성격을 띄고 있어서, 비슷한 일반직 공무원들에 비해서 훨씬 적은 월급을 받는다네요.

    여군은 의무가 아니라 직업군인일텐데 살짝 억울하겠어요.

    정말 나라를 지킨다는 긍지가 없으면 선뜻 지원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같은 노력이라면 차라리 일반직 공무원을 노릴텐데 말이죠. 아니면 경찰 공무원이나 소방공무원이라도~

    단호박 같은 미녀 소대장 이민정 중사의 군복 입은 모습.


    얼굴도 예쁘신 분이...미녀교관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