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낚시터

[마량항] 홍원항 서천화력발전소 동백정 까치섬 동부섬 낚시 숭어 감성돔 낚시 포인트 소개

by 낯선.공간 2015. 6. 30.

목차

    [마량항] 홍원항, 서천화력발전소, 동백정, 까치섬, 동부섬 낚시 포인트 소개

    노트: 최초 작성일 2013/05/21 09:48 출조일 5.11 [마량항]

    서천 마량포항 갯바위 광어 낚시 - 동백정 까치섬 동부 섬 서천화력발전소 낚시금지.

    안녕하세요, 낚시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홍원항, 서천화력발전소, 동백정, 까치섬, 그리고 동부섬에서의 최고의 낚시 포인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지역은 낚시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천 홍원항 바다낚시
    우선 홍원항에서 낚시를 시작해보세요. 이곳은 다양한 어종을 만날 수 있는 낚시 포인트로 유명합니다. 홍원항 바다낚시 사장님께 주변 포인트 정보를 물어보세요. 그 중에서 동부 섬은 특히 낚시하기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동부 섬
    동부 섬은 서천화력발전소 포인트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동부 섬에 가려면 홍원항의 피싱 피어 쪽으로 가서 피싱 피어가 있는 방파제 끝이 아닌 반대쪽으로 도보로 이동하면 됩니다. 거리는 약 500m 정도이며, 차로 이동하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비원들이 자전거로 다가와 고발한다는 일이 종종 있으니 참고하세요.

    낚시 포인트와 어종
    이 지역에서 낚을 수 있는 어종으로는 깻잎 광어와 우럭 노래미가 있습니다. 이 어종들은 정성스레 꼬셔서 낚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또한, 동백정 주변과 마찬가지로 까치섬도 인기 감성돔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까치섬은 서천 홍원항에서 가깝고, 5-6월과 8-10월에 감성돔을 낚기 좋은 시즌입니다.

    동백정과 마량항
    동백정 주변은 서천화력발전소의 배수구가 있는 곳으로, 겨울에도 따뜻한 물이 나와서 물고기들이 많이 모이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도 다양한 어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까치섬
    까치섬은 홍원항의 주요 감성돔 포인트 중 하나로, 낚시 애호가들에게는 꼭 가보면 좋은 곳입니다. 차로 진입이 가능하지만 주의가 필요하며, 도보로 이동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곳에서의 낚시 경험은 정말 특별하며, 서해 감성돔 시즌에는 더욱 많은 어종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마량항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어종을 즐기며, 훌륭한 낚시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추가 정보
    낚시 포인트와 어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입질의 추억님의 블로그 글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무리
    서천 마량항과 주변 지역에서의 낚시는 정말로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낚시를 즐기면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어종을 만나보세요. 이 지역은 진정한 낚시 애호가들에게는 낙원 같은 곳입니다.

    마무리로, 키워드 10개를 나열해보겠습니다: 낚시, 홍원항, 동백정, 까치섬, 동부섬, 감성돔, 어종, 낚시 포인트, 서천화력발전소, 낚시 경험.

    무엇이든 더 필요하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즐거운 낚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전방의 오력도
    이 안쪽으로 차량 진입을 하려면 인근 낚시점에 문의하면 알려준다.

    [서천 화력발전소 동백정 방조제 "까치여(까치섬)" 포인트

    slds2.tistory.com](http://slds2.tistory.com/217)

    동백정 문화유적 | 충남 서천군 서면 마량리 31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