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아이와함께가볼만한곳

2014 서울 세계 불꽃축제의 불꽃 티켓을 받으세요!

by 낯선.공간 2014. 9. 3.

목차

    2014년 10월 4일 드디어 한화에서 주최하는 여의도 한강 서울 세계 불꽃축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네요.

    몇일 전까지만해도 날짜도 미정이더니, 어느새 아주 멋진 서울 세계 불꽃축제의 홈페이지도 개설하고, 서울 세계불꽃축제 티켓인 불꽃 티켓 이벤트로 배포하고 있네요.

    한화 2014 서울 세계 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 http://www.hanwhafireworks.com/index.do


    불꽃티켓은 총 3종류.

    가장 로얄석인 한화 63시티 59층 스카이라운지 럭셔리 디너권 1인 2매씩 총 5명 선정!

    그 다음에는 63시티 3층의 주니퍼홀 로맨틱 파티 패키지 1인 2매씩 총 40명!

    셋중에 가장 미천한 자리지만, 불꽃티켓을 갖지 못한 자들에게는 그 자리마저 퍼스트클래스 스러운 여의도 한강무대 야외 좌석관람권 1인 4매!!!(이게 사실 진국임) 총 100명!!


    서울 불꽃축제 불꽃티켓 이벤트 참여는 2014년 9월2일부터 2014년 9월 30일까지 진행되고, 매일 최대 6번까지 참여할 수 있고, 4회부터는 SNS공유를 해야만 추가 참여가 가능해요.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에 로그인하고 나의 불꽃큐브를 만들고, 동참할 페친을 선택해서 친구의 불꽃큐브도 만들어서 전송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 참여방법이예요.


    무엇보다. 올해 2014년 여의도 서울 세계 불꽃축제 홈페이지는 UI/UX개발자인 저에게는 굉장히 멋지고 정성과 유머와 위트가 가득한 홈페이지 디자인이라는 점에서도 흥미가 생기는 사이트이기도 하네요.


    불꽃티켓 이벤트를 소개하고 함께하는 한화 불꽃연구소 불꽃장인께서 쏘쿨~한 표정과 차분한 목소리로 음성으로 이벤트 참여를 안내해준답니다.

    불꽃장인은 48년동안이나 국내의 유명 불꽃축제들을 모두 주관하신 분이라네요. 위 소개에서 특이사항으로 무엇이든 누르는 손버릇이라는 부분은 이벤트에 참여하시다보면 틈틈히 뭔가를 눌러대는 동영상을 보면서 빵 터지게 된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페이스북 로그인에 동의해주어야 해요.


    이렇게 동의 확인을 해주면 되지요.


    원하는 불꽃을 선택하면, 불꽃장인께서 친구의 불꽃큐브도 선택해야 하지 않겠느냐면서 친구의 불꽃큐브를 만들 것을 권해요~


    모든 선택이 끝나면 성냥을 드래그해서 불을 켜줍니다.

    도화선이 불타 들어가고....


    네...그렇습니다. ㅜㅜ.

    전 꽝이네요....

    2014년 서울 불꽃축제는 기필코 불꽃티켓으로 참여해보렵니다. 매일 응모해보아요~~~

    혹시 안되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