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 캠핑장] 아토 펜션 캠핑장

Posted by 낯선.공간
2016. 5. 7. 07:30
반응형

2014.09.12 07:30

올해 밀레의 마스터패밀리 텐트를 구입하고 첫 가족 오토캠핑을 즐긴 곳이 경기도 포천에 있는 아토 펜션 캠핑장인데요.

이 전에는 혼자 조우들과 갯바위에서 텐트치고 낚시 캠핑을 했던게 제 캠핑의 전부랄 수 있었죠~

몇년을 캠핑/여행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첫 오토캠핑이라니 ㅎㅎㅎㅎ.


와이프 친구가 소개해서 와이프 친구 가족들과 다 함께 다녀온 캠핑이어서 재미(?)도 있었지만, 아주 멀지 않은 경기도권에서의 캠핑장이라 지리적으로 가까운 점도 인상에 남았던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캠핑장의 시설이 무척 깨끗하고 잘되어 있어서, 이 이후 우리 가족의 캠핑장을 정할 때 기준이 되었다고나 할까요?

포천 아토캠핑장보다 멀면, 먼 캠핑장^^; 가까우면 가까운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보다 시설이 나쁘면, 시설이 열악한 캠핑장^^ 뭐 이런식이 된거죠.

(저 혼자만의 기준입니다~)


토요일 아침 일찍 캠핑장에 도착했더니, 사이트가 널널해 보이네요. 이 때만 해도 5월 즈음이라 캠퍼들이 아주 많지는 않았어요.

이 포스팅은 예전에 포천 아토 캠핑장을 다녀와서 바로 작성했던 포스팅을 재편집해서 올리는 글이라 간략한 소개만 하고 있어요. 

세부적으로 자세한 글은 다음의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서울근교 포천캠핑장 아토펜션캠핑장의 1박2일  (0)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의 동물 식물 그리고 별.  (0)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에서의 캠핑.  (0)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 - 시설 소개  (0)

아토펜션캠핑장은 펜션도 겸하고 있는데요, 펜션에서 바로 내려올 수 있는 곳의 파쇄석 사이트에 사이트를 틀었어요. 2개 사이트를 예약해서, 텐트를 나란히 치고, 넓은 공간에 타프를 별도로 쳐두었드랬죠.

사진의 타프는 와이프 친구 가족네 타프예요. 코베아 제품이더군요. 그러고보니 와이프 친구네 캠핑장비는 모두 코베아로 브랜드 맞춤을 했더랍니다.


포천 아토 캠핑장의 잔디 사이트예요. 주변이 숲이라 숲의 그늘에 시원해보이네요.


저희가 예약한 펜션쪽에서 내려다본 저희 사이트예요. 

와이프친구네의 코베아 폭스리버 dx 텐트와 저희 집의 밀레 마스터패밀리 텐트입니다.



별사진을 찍어 보려고 구입한 캐논 파워샷 G16으로 찍은 별 사진이예요.


짧지만 별이 움직이는 동영상도 찍어보았죠. 캐논 G16의 특화된 기능이랄까요? 너무 짧아서 아쉽 ㅜㅜ.


아토캠핑장 잔디사이트의 다른 캠퍼들의 캠핑 장비도 틈틈히 염탐을 했더랍니다.

희안하게 저날 아토캠핌장의 캠퍼들은 대부분 코베아 텐트를 애용하시더군요.

가까이 보이는 텐트는 코베아의 퀀텀 골드 텐트. 뒤의 흑갈색 텐트는 코베아 아웃백 블랙인듯 싶네요.


cj의 로우 알파인 텐트도 있네요. 보기보다 이너텐트쪽은 굉장히 협소해보이네요.


포천 아토캠핑장의 관리사무소이자 매점입니다. 얼음도 팔더군요.


재활용 쓰레기장이구요.


쓰레기장은 두 군데가 있어요. 파쇄석 사이트쪽과, 편의시설 쪽에 각 한군데씩 있어요.


샤워실과 개수대, 화장실은 컨테이너로 만들어져서 ㄷ자 형태로 놓여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위와 같아요. 큰 이미지로 보시려면 다음의 링크에서... 

경기도캠핑장 포천 아토캠핑장 - 시설 소개  (0)

물놀이터라는 수영장도 있었습니다만 5월 달에는 운영을 하지 않았어요~


수영장쪽에는 리빙쉘 텐트도 칠 수 있을만큼 넓은 데크사이트가 2동이 있는데요. 이 곳은 2박 이상 캠핑하는 경우에만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포천 아토캠핑장 배치도.

아토캠핑장 이용요금 및 예약


아토펜션캠핑장 예약 : http://www.atocamping.co.kr/

경기도캠핑장들 중에서 포천쪽의 캠핑장들이 시설도 좋고, 서울 어디에서나 접근도 용이한 것 같아요. (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시)

저희 집이 양천구인데, 1시간3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더군요.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