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서울야경 레스토랑 -한식 뷔페 한쿡 'HanCook'

Posted by 낯선.공간
2016. 1. 14. 18:30
반응형

[서울 N타워] 서울의 하늘위에서의 뷔페 식사. 한식 뷔페 한쿡 'HanCook'

가끔 아주 가끔은 음식의 맛보다 분위기를 더 중요시 해서 식사를 하고 싶을 때가 있다.

서울에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들이 많겠지만, 서울 야경 레스토랑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의 범주에 속하지 않을까 싶다.

서울 야경 레스토랑으로 서울 N타워 한쿡을 추천할 만하다.

서울 N타워에는 엔그릴이라는 서울 야경 레스토랑 끝판왕이 있긴 하지만, 가격이 조금 쎈 편이다.

차선책으로 바로 그 아래 층에 있는 한식뷔페 한쿡을 추천할 만하다.

N타워 엔그릴은 회전레스토랑이라서 빙빙 돌면서 서울야경 전체를 감상할 수 있지만, 한쿡은 고정되어 있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야경이란게 뭔가?

조금은 정적인 경치 아니던가?

굳이 빙빙 돌면서 앉은자리에서 서울야경을 구경하기 위해 음식의 퀄리티 보다 훨씬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한쿡은 N타워 전망대 엘리베이터 요금이 포함된 금액에 뷔페니까 가성비가 비교적 나은 편이다.

뷔페의 특성을 살려서 음식을 집으러 갈 때 360도로 펼쳐진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면 된다.

식당이 돌 필요가 없이 내가 돌면 되잖는가?

한쿡 전화번호 : 02-3455-9291한식뷔페 | 상세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산1-3 N서울타워 1층

한쿡 이용요금.

한쿡의 성인 뷔페 식사 요금은 45000원이지만, 전망대만 이용하는 요금이 9000원인걸 감안하면, 36,000원 정도가 실제 식사 비용인 셈이다. 전망 좋은 곳에서의 식사에, 나름 고급스러운 식당임을 감안하면, 그렇게 비싼 요금은 아닐 수도 있다.

맛? 맛은...뭐...성인들 요금에는 메인 디시가 따로 나온다.

메인디시 요리는 그럭저럭 맛있다.

뷔페로 놓여진 음식들은...음...종류가 그다지 다양하진 않지만, 그래도 확실히, 2만원 미만의 저가 뷔페들에 비해서는 맛이 있는 것은 분명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