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기타

아빠를 부탁해 강석우 강다은 부녀의 캐노피 만들기

by 낯선.공간 2015. 2. 22.

목차

    이경규 이예림 부녀처럼 강석우 강다은 부녀도 동국대 동문 부녀인데요.

    아빠를 부탁해 코너에서 강석우와 강석우 딸 강다은 부녀 관계가 다른 조재현, 조혜정 부녀나 이경규, 이예림, 조민기 조윤경 부녀들에 비해 가장 사이가 돈독하고, 제일 딸 바보스러운 듯하네요.

    음~ 개인적으로 아빠를 부탁해의 4명의 아빠들...아니..4명의 딸들 중에서 강다은 양이 제일 이뻐보입니다 ^^;

    그런데 강석우씨 딸 강다은에 대한 관심은 저만 많은게 아닌가 봅니다.

    그저께 포스팅한 후에 거의 2000명 가까이가 강다은을 검색해서 들어오더군요.

    제일 먼저 포스팅했었는데, 하루 반만에 순위가 쭈욱 밀려버렸네요. -_-;

    아무튼 21일날 방송에서 강석우씨는 조재현씨 딸 조혜정의 방에 캐노피가 있는 것을 보고는 강석우는 딸 강다은에게 적극 캐노피를 만들어줄까? 강요하듯이 꼬셔서 급기야 딸 강다은의 방에 캐노피를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주기 시작했네요.


    캐노피따위는 뭐 난 모르겠고~

    강다은 양의 미모뿐만 아니라 강석우씨와 강다은 부녀가 같은 대학교 같은과의 동문이라는 사실도 관심을 많이 끄는 것 같네요.

    강석우씨도 강다은양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로 동문이죠.






    강석우씨는 아침에 일어나면 잘 때까지 절대로 침대에 눕지 않는다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독일어 라디오를 듣고, 일본어 신문으로 일본어를 공부하며, 목건강을 위해 집안의 온도와 습도 체크도 잊지 않고 부지런한데요.

    강석우는 그런 바지런함과 꼼꼼함으로 딸 강다은의 침대 캐노피를 만듦에 있어서도 굉장히 꼼꼼하고 빠릿빠릿하게 캐노피를 만들어 내네요.


    2시간동안 뚝딱뚝딱해서 완성시킨 딸 강다은의 침대 캐노피.

    조재현의 딸 조혜정양의 방에 있는 캐노피보다 더 사랑이 물씬 묻어나는 캐노피가 된 것 같네요.



    강석우씨의 아내는 서양화를 전공한 나연신씨라는데요.

    나연신씨도 굉장히 미인이라, 강석우씨의 딸 강다은양도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딸 들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 아닌가 싶네요.

    특히 강다은양은 아빠 강석우처럼 동국대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니, 곧 연예인으로 데뷔하지 않을까 싶네요.

    2015/02/20 - [etc/예쁜걸] - 아빠를 부탁해 딸바보 강석우 딸 강다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