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DVD

어벤저스 2 소코비아 섹시한 유부녀 Zringka 역 Dominique Provost Chalkley

by 낯선.공간 2015. 4. 25.

목차

    내가 특이한 건지 모르겠지만...

    어벤져스 2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배우는 단연코 소코비아의 주민으로 나온 섹시한 유부녀다.

    그런데 이게 나만 특이한건 아닌 것 같다.

    한국 사이트에서는 도저히 이 배우의 정보를 구할 수가 없었지만, 외국 사이트에서는 avengers sexy mom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이 되었다.

    물론 내가 검색한 방법은 어벤져스2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에서 겨우 찾아낸 소코비아 섹시한 가슴이 크고 아름다운(?) 유부녀 아줌마의 사진을 캡쳐해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돌려서 겨우 찾아내긴 했다.

    이 배우 그냥 이름 없는 배우는 아닌듯 하다.

    난 잘모르는 배우지만, 나름 어벤져스에서 이름이 있다.

    영화를 보는 동안 그녀의 이름이 불리는지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고 2~3장면정도 잠깐 비칠 때 그녀의 출렁이는 가슴에만 눈이 갔으니 귀는 멀었나 보다.

    아무튼 어벤져스 2에서 이 섹시한 아줌마의 극 중 이름은 Zrinka이다.

    imdb에 그녀의 프로필이 나와 있다.

    http://www.imdb.com/name/nm3176450/?ref_=ttfc_fc_cl_t24

    즈링카의 본명은 Dominique Provost-Chalkley 이다.

    한글 발음으로는 어떻게 발음해야 할지 모르겠다.

    Dominique Provost-Chalkley가 출연한 영화는 Avengers: Age of Ultron (2015), The Seasoning House (2012) and Britannia High (2008). 이 전부이긴 하다.

    키는 163cm, 국적은 영국인 배우다.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중이다. 

    생년월일 : 1990-03-24

    헉..90년대생? 꾀 노안이네...

    Dominique Provost-Chalkley의 페이스북 주소는 https://www.facebook.com/DPCActress

    배역의 비중이 굉장히 작고, 단역인데 어벤져스 팀 회식에 참석했다는 것이 신기한 사진을 발견했다.

    뭔가 있는건가?

    이 사진은 수현-스칼렛 요한슨 함께한 회식자리라는 국내 기사에 인용된 로다주의 트위터에 올라갔던 사진이다.

    원래 사진의 제목은 "리치몬드에서 일요일 점심(Sunday Afternoon in Richmond)"이었다.

    이 사진 속에 김수현은 나오지도 않았는데, 국내 언론사들은 수현을 굳이 끌어다 가져다 붙혀서 소개했다.

    http://economy.hankooki.com/lpage/entv/201504/e20150426015708118140.htm

    이 사진은 2014년 4월 28일에 로다주의 트위터에 게제되었던 사진이다.

    그런데 이 사진에서 제일 앞에 Dominique Provost-Chalkley가 나온다는 점이 흥미롭다.

    https://www.themoviedb.org/person/1196961-dominique-provost-chalkley

    http://www.imdb.com/name/nm31764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