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당일치기여행

[주말 당일여행]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 낙조의 명소. 루프탑 캠핑의 명소

by 낯선.공간 2016. 5. 11.

목차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 서해안 낙조의 명소. 루프탑 캠핑의 명소.

    영종도는 주말에 당일치기 바다여행이나 드라이브를 다녀오기에 적당한 곳이다. 

    영종도에 있는 선녀바위를 가려면 인천공항고속도로의 비싼 톨게이트 비용[편도 8,000원]이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그렇게 비싼 덕에 주말에도 차가 막히지 않고 서울에서 손쉽게 다녀올 수 있는 몇 안 되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서울의 강서지역에서는 30분. 송파에서도 1시간1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다.

    선녀바위해수욕장 전화번호 : 032-760-7114해수욕장,해변 | 상세 인천 중구 을왕동

    주말에 실컷 늦잠을 자다가도 낙조를 구경하러 어슬렁거리면서 다녀올 만한 곳.

    바로 영종도 선녀바위유원지다.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 해수욕장 숙박시설.

    선녀바위 주변에는 이렇다 할 숙박시설이 별로 없다.

    펜션이나 리조텔이 있긴 하지만, 해변을 벗어나서 도로를 건너야 한다.

    인근의 을왕리 해수욕장은 모텔의 천국이지만,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캠핑의 천국이랄까?

    하지만, 캠핑족에게도 아쉽지만, 선녀바위 유원지에는 그다지 기반시설이 좋지는 않다. 

    화장실도 그저 그런 공중화장실 하나 덜렁 있기 때문에, 샤워시설이라든지 하는 기반 시설은 별로 좋지 않다.

    대신 정말 한적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을왕리 해수욕장보다는 괜찮다는 정도다.

    일단 해변이 넓게 발달되어 있고, 차량진입이 해수욕장 전역에 걸쳐서 수월하다.

    선녀바위 해수욕장 캠핑의 묘미.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전 해변에 걸쳐서 차량진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고, 그만큼 장비의 수송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인지, 특히 루프탑 캠핑족들이 자주 출몰한다.

    텐트를 최대한 바다 근처에 설치할 수 있고,  텐트 앞에서 바로 낚시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물론....낚아봐야 거의 망둥어라는 점~~~^^;

    [왼쪽 사진의 루프탑 텐트는 DISCOVERY루프탑텐트인데, 비슷하게 생긴 Henti   루프탑 텐트가 아마 260만원 정도 한다지? 신세계몰에서 246만원 ㅜㅜ 비싸다.

    선녀바위 해수욕장 텐트치고 낚시할 만한 곳 포인트 정보 보기

    2012/06/02 - [여행/맛집/술/사진/여행지(가본곳)] - 주말 당일치기 여행 추천-영종도 선녀바위 해수욕장 (텐트치고 낚시하기 좋은 곳)

    선녀바위 해수욕장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

    공항철도 이용시 : 인천국제공항 3층 2번,7번,13번 게이트에서 306번  10~15분 간격.

    전철이용시:동인천역(1호선 경인선) 2번출구에서 306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