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바베큐 1회용 그릴 코코BBQ 야자나무 숯 친환경제품

Posted by 낯선.공간
2016. 2. 21. 22:36
반응형

저번 주에 무의도 가서 먹을 고기를 사려고 이마트를 들렸다가 코베아 휴대용 캠핑 바베큐 그릴하고 이 일회용 캠핑 바베큐 그릴 중에 고민을 참 많이 했었어요.

이마트에의 빅텐 매장에서는 일회용 캠핑바베큐 그릴 가격이 18,000원대 였거든요.

한번 쓰고 버리기엔...왠지...비싼 느낌.

숯 가격이 만원 정도 하는 것을 감안하면야, 만8천원으로 깔끔하게 쓰고 버리고 오는 것도 괜찮을 듯 했지만 솔직히 조금 아까운 느낌에 덜컥 코베아 휴대용 바베큐 그릴을 집어 들고 왔더랬지요.

앞서 코베아 휴대용 바베큐 그릴 포스팅에서도 썼지만, 바베큐 그릴을 들고 여행을 다닐 때 제일 큰 골칫거리가 휴대성과 뒷처리인데요.

캠핑을 좋아하는 남자분들 특히 아빠들...

신나서 가서 바베큐도 해먹고 놀 때까지는 견디시겠지만…

캠핑의 연장선상의 뒷처리까지도 아빠들 담당이란 거...잊진 않으셨죠? 귀찮잖아요T_T

딱 제가 원하던 녀석인데, 이마트에서 처음 만났을 때는 갈등할만한 가격이었는데, Hmall에서 왠일로 반값일까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원래 가격으로 돌아가기 전에 한 2~3개쯤 사둘까 합니다. ㅎㅎㅎㅎ. 2개쯤? 세 개까지는 ...글쎄요.

아무튼 캠핑을 자주 가지 않는다거나, 올해 한두번 정도 캠핑이던 야외 나가서 숯불구이를 해 드실 계획이라면 바베큐 그릴을 사는 것 보다는 일회용 사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깔끔할 것 같네요. 이미 바베큐 그릴을 사 갖고 있는 저지만, 주말에 다녀온 것을 아직 설겆이를 안하고 있다는 T_T. 주중엔 또 바빠서 설겆이 못할테고, 주말엔 또 싸돌아 다녀야 하니까 ㅎ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