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캠핑/캠핑용품

순수그린 일회용 무알콜 구강청결제 순수 가글

by 낯선.공간 2014. 6. 16.

목차

    순수그린 일회용 무알콜 구강청결제 순수 가글



    창화당 화장품의 브랜드인 순수그린에서 지원받아 작성된 블로그입니다. 지원이래봐야 아직은 별거 없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제품 몇 종류이긴 한데. 일단 화장품이란게 특히 기초화장품이란게 한 번 발라본다고 뭐가 확 달라지거나 하는 것도 아니니...크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기 힘든 점이 없잖아 있는데요.



    지금 소개하려는 순수그린의 휴대용 구강청결제 가글만큼은 적극 추천해드릴만하네요. 일단 이건 한 번 써보면 효과가 확실하니까요. 아~ 어짜피 1회용이니까^^

    순스그린의 휴대용가글은 4無를 표방하고 있는데요. 알코올 없고, 계면활성제 없고, 합성항균제와 색소가 없는 제품이라는 점이다. 덕분에 보통 알콜성 구강청결제로 가글을 하면, 자극적인 맛이 느껴지지 않고 아주 순하다. 애들에게도 안심하고 가글을 시킬 수 있다.



    1회용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딱 필요한만큼 휴대를 할 수 있고, 플라스틱 병이 아닌 커피믹스 정도의 크기에 유연한 비닐포장이라 어디에건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랄 수 있네요.

    저처럼 야영낚시나 캠핑을 즐기는 입장에서는 양치질을 하기 귀찮거나 짐을 하나라도 줄여야 할 때 이 녀석 몇봉지 챙겨 가면 끝!





    "본 포스팅은 순수그린 천연화장품 제품을 지원받아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