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정보

2015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축제 & 단풍축제 기간 예상

by 낯선.공간 2015. 8. 9.

목차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일년 365일이 축제 기간인 곳이라죠.

    지금은 아침고요수목원은 여름방학 맞이 축제 기간이고, 이게 끝나면 들국화축제 기간이라고 하네요.

    아마 들국화축제기간은 10월 3일까지일 듯 하구요.

    10월 4일부터는 아침고요 수목원 국화축제와 단풍축제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마 11월 말까지.

    그리고 국화축제기간이 끝나면 12월초에는 오색별빛 정원전이 열린답니다. 

    제작년에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축제때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했었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 전화번호 : 1544-6703수목원,식물원 | 상세 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623-3

    제작년이 제 15회 국화전시회였으니 올해는 제 17회 국화전시회를 하겠죠?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축제 장소는 아침고요수목원 전역과 아침고요수목원 내 야생화전시실에서 진행되는데요.

    제목은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축제라고 하긴 했지만...사실 함평 국화축제인 국향대전을 다녀온 뒤에 아침고요수목원의 국화축제를 관람하러 갔을 때는 살짝 실망했어요.

    그리 규모가 크지는 않았거든요. (사실 좀 너무 늦게 가서 야외의 국화 전시는 철수했던 상태였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오색별빛 정원전 준비중이었거든요)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라면, 이렇게 예쁜 사진들을 찍어서 추억을 만들 수 있죠~

    물론~ 연인과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할만 한 곳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끝물에 가면...이렇게 처참한 몰골의 국화들을 볼 수 밖에 없다는거~ 

    그렇다고 또 너무 일찍가면 제대로 만개하지 않은 국화를 보게 되겠죠? 한 10월 중순쯤 가는게 가장 최적일 듯.

    함평 국화축제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국화들의 자태는 아침고요수목원의 국화들이 한 수 위인듯 보여요.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아침고요수목원을 방문했다면, 이런 전시회도 둘러보고, 굿모닝커피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예쁜 사진 많이들 찍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