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TV-정보,다큐

3월2일 저녁 생생정보 도전 최강자 꼬리곰탕 맛집 동탄 소올담

by 낯선.공간 2015. 3. 2.

목차

    벌써 2015년도 3월이네요.

    3월 2일 생생정보 2tv 저녁 도전 최강자 코너의 맛집 대결은 소꼬리 요리네요.

    그  생생정보 도전 최강자 중 첫번 째 도전 음식은 꼬리곰탕이네요.

    그렇죠. 소꼬리 요리라면, 꼬리곰탕이 제일 먼저 떠 오르죠.

    곰탕이야 얼마나 좋은 재료로 얼마나 오랫동안 푹 고아 내었느냐가 관건인 음식이죠.

    생생정보 저녁에 방송될 꼬리곰탕 맛집은 경기도 화성 동탄의 소올담이라는 맛집이네요.

    이 소올담은 소션코머스도 종종 이용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모양이네요.

    이 집의 회심의 메뉴들로는 당연히 꼬리곰탕과, 연잎수육, 그리고 소고기 육전등인듯 해요.

    아직은 소올담 동탄점의 맛집 평가가 그렇게 많이 올라 온집이 아닌 것을 보니,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 집인가봐요.

    본점은 45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홍보가 되고 있지만, 인터넷 상에서 소올담의 정보를 찾아보니, 블로그 포스팅은 30건도 채 되지 않더군요.

    45년 전통이나 되었는데, 소올담이라는 이름이 인터넷에 흔치 않다는 것은 최근에서야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했다는 정도겠죠?

    정말 입소문으로만 존재했다가, 최근에서야 마케팅을 펴거나...혹은 당신이 생각하는 바로 그거거나!

    평가는 당신이 직접 방문해서 내려보길~

    티비에 나왔다고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닐 듯해요.

    저는 요즘 화성시청 쪽의 일을 하고 있어서 가끔 화성에 갈 일이 생기는데, 동탄에 들러서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약간은 기대가 되는게, 네이버 맛집 평가는 7명의 평가 점수가 모두 10점이라는 점.

    지도 크게 보기
    2015.3.2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경기도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36-9 031-8003-6865 | 한식 > 곰탕,설렁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