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여행지 추천, 겨울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금원산 얼음축제, 부곡얼음조각축제, 영월동강겨울축제

Posted by 낯선.공간
2015. 11. 11. 10:19
반응형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인 만큼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여행지로 떠나서 

한 해를 돌아보기에 좋을 것 같은 곳을 12월 여행지로 추천한다.

아이들과 가 볼만한곳으로 12월 국내의 여행지추천을 할 장소라면 

바로 떠 오르는 것이 먼저 겨울이면 추위와 눈과 얼음을 생각하게 된다.

눈과 얼음같은 것을 겨울 축제 테마로 삼아 축제 개최를 하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부곡얼음조각축제, 

거창군 금원산얼음축제, 

영월군 동강겨울축제 등이 대표적이다.

거창군금원산얼음축제

기간 : 2015년 12월 30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장소 : 경상남도 거창군 위천면 금원산길의 금원산자연휴양림에서 금원산휴양림의 주최로 열린다.

축제동안 얼음 체험장 주변으로 살수배경얼음과 얼음조각구조물, 얼음썰매장, 

얼음 미끄럼틀 등 얼음 테마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금원사 얼음체험의 명소인 

계곡변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이는 야간 빛축제 조명 작업과 휴게시설이 설치돼 있어 

즐길거리가 많이 제공된다.

얼음으로 된 썰매장, 조각, 미끄럼틀, 계곡변,눈꽃 등 전시와 체험이 진행된다.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기간: 2015년 12월 25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장소: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의 부곡하와이 전역에서 부곡하와이 주최로 펼쳐진다.

매년 변화된 모습과 끝이 없는 도전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얼음조각가들이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다양하고 새로운 얼음조각과 눈 조각을 전시하고 있는 곳이다.

[거대한 얼음나라]에는 칼라풀한 얼음조각, 쥬라기랜드 Zone, 귀여운 캐릭터 Zone, 신비한 우주 스페이스 존, 체험장이 있고

[놀라운 눈의나라]에는 다양한 눈 조각, 초대형 눈언덕, 눈체험, 얼음조각 및 눈 조각 시연회를 즐길 수 있다.

[즐거운 겨울나라]에 신나는 스노우파크 눈썰매장, 부곡하와이 '스파니아'에서 애들이 신나게 놀 수 있다.

[화려한 빛의 나라]에서 뮤직라이팅쇼, 빛의 향연 '빛의 거리'조성 LED를 이용한 '캐릭터 구조물'등이 조성되어 있다. 

영월동강겨울축제

기간 : 2015년 12월 25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장소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하송리의 동강둔치 일원에서 영월군 주최로 펼쳐진다.

제4회째인 영월동강축제는 '씽씽! 신나는 겨울, 영월의 추억'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풍성한 놀이마당이 준비되었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를 통해 영월 주민들에게 경제적인 이익을 직접 환원코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놀이마당]에는 눈썰매장, 얼음썰매장, 얼음 위 팽이치기, 종이딱지치기, 제기차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레저체험마당]에서는 빙상축구, 얼음낚시, 물고기 맨손잡이, 패러글라이딩, 루어낚시를 즐길 수 있다.

[전시마당]에는 어등소원지, 눈사람 만들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행사]로 제기차기, 팽이치기, 얼음축구대회, 인간컬링, 얼음썰매, 행운의 송어, 철갑상어잡기로 많은 경품도 제공된다.

[먹거리마당]에는 달고나 체험, 반합라면 끓여먹기, 송어구이 등으로 겨울별미를 즐길 수 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