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스키장 렌탈샵 사람과자연

Posted by 낯선.공간
2017. 9. 30. 00:49
반응형

작년 12월 두째주에 가족과 함께 이른 시즌에 스키를 타고 왔어요.

용평리조트 스키장으로 다녀왔는데요.

저희 가족이 단골로 이용하는 용평리조트 렌탈샵인 사람과자연에 먼저 들러서 스키, 부츠를 렌탈했습니다.

이 글은 바로 용평스키장 렌탈샵 추천 글이에요~

딱히 제가 이 렌탈샵에서 뭐 받은 건 없구요~(단지 단골이란거~)

오히려 이날 방문할 때 크리피스 도너츠 다즌 세트를 사장님께 선물로 드렸죠.

제가 드렸으면 드렸지 받은거 아님돠~ ㅋㅋㅋ 요샌 블로그에 업체로부터 뭐 받고 글을 쓰면 명시를 해야되서리...

여전히 매장 분위기 깔끔하고, 장비상태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부츠 상태는 늘 갈 때마다 탄복할 정도인데요.

흰색부츠가 언제나 흰색인 건 그만큼 잘 관리 하고 계시다는거겠죠?

매년 갈 때마다 매장사진을 찍어서 포스팅 해왔기 때문에, 딱히 여기저기 사진을 더 찍기도 민망해서 사진이 많진 않네요.

몇년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여전히 사진을 찍는건 겸연쩍네요.

나름 제가 소심한 남자라서...

아무튼 이 용평리조트 가는 길에 있는 렌탈샵인 사람과자연을 단골로 가는 이유는 제 아내가 10여년 넘게 다니는 곳이어서 단골인데요.

그 수많은 렌탈가게 중에서 유독 이 곳만 가는 것은 그만큼 단골로써 대우를 받는 기분이 들기 때문이죠.

그런데 단골이라 단골일 수는 없는 것이죠.

처음 가더라도, 충분히 단골이 될 만한 친절함과 전문성의 내공이 느껴지니까 단골이 되는 것이겠죠?

장비 렌탈 비용이야 다들 비슷비슷할테지만, 장비의 청결도, 정비의 완성도, 디자인, 그리고 리프트 할인과 관련된 조언 및 숙소 알선, 강의 알선 등 모든 점에서 만족스러웠거든요.

그리고 이 렌탈샵을 들르기 위해서 굳이 먼 곳을 갈 필요도 없을 뿐더러, 승용차로 스키장을 방문할 때 차량에 스키를 싣고 내리기 좀 버거울 때 (버겁지 않았음에도...)

친절히 숙소까지 가게 스타렉스로 배달까지 해주는 서비스도 해주더군요.

위 사진에 얼핏 보이겠지만, 국내 스키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혹은 스키시즌이 끝났을 때, 일본스키여행 가이드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자세한 건 직접들 문의 해 보세요~

사람과자연 전화번호 : 033-335-3330스키,보드용품 | 상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54

2016.12.12 22:32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