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TV-예능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와 마녀소대장 전지숙 상사

by 낯선.공간 2014. 9. 30.

목차

    진짜사나이를 즐겨보는데도, 희안하게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1,2편 모두 패스해버렸네요.

    그런데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화제가 되었던 미녀 소대장들이 떴다는 것은 인터넷을 서핑하다보면 금새 알게 되네요.

    진짜사나이 1편에서는 마녀소대장으로 전지숙 상사라는 분이 화제가 되었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편에서는 미녀소대장으로 이민정중사가 화제의 중심이었죠.

    아 얼음마녀라고 알려진 전혜정 중사도 있군요.

    물론 남자 중에 꿀성대 교관으로 김현규 하사도 스타덤에 오를 정도로 유명했지만, 남자라서 패스~(제가 남자라서!)

    그렇게 화제가 되었던 인물들이 있었으니, 나중에 시간나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부분만 iptv 다시보기로 다시 봐야겠네요.

    먼저 가장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미녀소대장인 이민정 중사 부터.

    사실 이민정중사 덕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거니까요^^;

    미녀소대장 이민정중사의 사복입은 모습과 화장한 모습이 정말 미녀소대장이라고 불릴만하죠.

    남자건 여자건 군복을 입혀놓으면 본래 나이보다 +5년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나봅니다.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의 나이는90년생이니까...26? 이고 미녀소대장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lee.minjeong.2125/네요.

    그리고 다음으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1에서 마녀소대장이라고 불렸던 전지숙 상사의 사진 몇장과 인스타그램주소.

    전지숙 상사의 나이는 가늠하기 힘들군요.

    마녀소대장의 인스타그램은 존재하지만, 프로필 사진이외에는 볼 수 있는 사진이 없네요.


    다음은 얼음마녀라고 불렸던 전혜정중사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차가워 보이는 얼음마녀 전혜정중사가...

    이런 모습도 있었군요.

    혹시 부사관들의 월급이 궁금하다면 ^^;

    1. 2015년 군인 봉급표 (하사,중사 등 부사관 및 소위,중위 장교 월급표) 
      21:18: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