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IE에서 페이스북 위젯만 있으면 현재의 웹 페이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를 열려고 합니다. 해당사이트를 열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경고창 안뜨게 하는법

by 낯선.공간 2016. 7. 26.

목차

    방문하는 블로그마다 페이스북 위젯만 있으면 현재의 웹 페이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를 열려고 합니다. 해당사이트를 열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경고창 안 뜨게 하는 방법

    IE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서핑만하면 페이스북 위젯이 있는 사이트나 블로그에서는 짜증나게 이 지롤이죠.

    주로 페이스북의 위젯이 있는 페이지에서 이러한 경고창이 뜨는데요.

    이런 경고창을 띄워봤자 어짜피 기능적으로나 보안적으로 별 문제도 없는데 짜증나게 하네요.

    특히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떡칠을 해 놓은 페이지가 열릴 때는 짜증 열폭나죠.

    해당 사이트를 폭파시키고플 지경이니까요.

    이런 "현재의 웹페이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 경고창의 해결 방법은 의외로 간단해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에 들어가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의 보안 수준 설정을 보통으로 바꿔주면 끝!

    이런 경고창이 뜨면 보통은 보안 수준을 낮추기 마련인데, 이 문제만큼은 보안수준이 보통이상이 되어야 뜨지 않아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탭에서,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을 보통으로 합니다.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인터넷 탭에서 사용자 지정수 준을 열고,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하기"를 "사용"으로 해줍니다.

    이제 앞으로 "현재의 웹 페이지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목록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를 열려고 합니다. 해당사이트를 열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라고 뜨면 당황하지 말고~ 인터넷 옵션 보안탭 열어서 보통으로 바꾸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