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쏘카의 회원카드가 왔어요~

Posted by 낯선.공간
2014. 8. 21. 20:47
반응형

쏘카의 회원카드는 자동차열쇠~

쏘카를 알게 된게...쏘카사 처음 생길 때부터였는데도 아직도 이용하고 싶어만 하고 이용은 하고 있지 못한 나...

그래도 이번엔 딸래미 태우고 이 큰 덩치로 작은차 큰기쁨 누리면서 드라이브 해보고 싶어서 일단 쏘카 회원부터 가입해놓았더니 덜컥 회원카드가 왔네요.

와이프가 "이거 뭐야?" 궁금해 하길래. 

"어 쏘카 회원카드야. 뭐 딱히 쓸모도 없는데 뭐 그런걸 보낸데?" 하고 말하고 집에 와서 봤더니...

쏘카 회원카드는 쏘카의 차량들의 문을 열수 있는 열쇠더군요~

오호라~ 좋구로~ 이런 it강국스러운 회사를 봤나~

그정도 기술력이면 제발 전 차량의 편도차량화를 좀~~~

아 그리고 또 한가지 문제점!

우리 회사에서는 쏘카 로그인이 안된다우 ㅜㅜ. 아마 ip보안기술을 적용해 둔 것 같은데, ip 두개가 계속 변화는 회사들도 있으니...ip보안은 쫌.... ㅜㅜ.


Hello, Mr. So!

난 Jo씨인데요?

스마트 카셰어링 쏘카의 회원이 된걸 환영한다면서 요렇게 귀엽고 깜찍한 회원카드를 보내왔네요. 빨리 쏘카의 카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해보아야 할 텐데요. 자가차량을 가진 사람이 쏘카를 이용하기가 만만치 않군요.


쏘카도 본사가 제주도에 있나봐요. 이런 바람직한 기업들은 죄다 제주도로 몰려가는 게 트랜드인가봐요.


하늘색의 CI컬러가 인상적인 쏘카~ x까~ 같은 발음의 회사 이름이지만, 전혀 x까 스럽지 않은~ 훌륭한 기업 쏘카~


저 부분이 참 마음에 안들어요~ 반납은 대여한 쏘카존에 ㅜㅜ. 목적지 쏘카존에서 반납으로 바뀌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무튼 이제 쏘카의 회원카드도 왔겠다. 하루 폼나게~ 미래형 트랜드의 세상을 만끽해주겠어!

카쉐어링 ! 차량공유는 미래 우리 환경을 위한 작은 발걸음들 중에 가장 큰 발걸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